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44회 160415 혜리, 유라 편 짤

by 뱀선생 2016. 4. 15.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44회 160415 혜리, 유라 편 짤


이번주 해피투게더3는 꽃길만 걸으소서 특집으로 혜리, 유라, 최성원, 이세영 출연

진짜 걸스데이는 사이가 좋은듯. 혜리, 유라 꽁냥꽁냥 진짜 친해보임 ㅋㅋㅋ

생각해보니 응팔 이후 덕선이가 예능나온건 첨 본듯? ㅋ


유라, "학창시절, 버스에 타면 오빠들 환호"


울산 미녀 유라 ㅋㅋㅋㅋㅋ 

서울에 올라오니 아무것도 아니더라 ㅋㅋㅋㅋㅋㅋ



혜리, "‘응팔’ 오디션, 아무런 기대도 없었다"


응팔(응답하라1988) 오디션을 보러 갔을 때 이야기.

1차 대본 오디션 때 미적지근한 제작진 반응에 쿨한척 나도 안되도 상관없다고 ㅋㅋㅋㅋ

삐졌지만 쿨한척 ㅋ

여주인공 덕선이 캐스팅 됐을때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인터넷에 악플 폭발하니까 감독님도 걱정, 저도 걱정 시작.

1회 서러운 둘째딸 연기만 엄청나게 해서 같이 사는 유라가 대사를 외울정도라나? ㅋ



혜리, "류준열, 전화하니 한걸음에 달려왔다"


연기 부담스러워 류준열한테 전화해서 연습했다고...

처음부터 연기를 가장 많이 가르쳐줬었다고 함 ㅋ

그리고 드라마 더 초보인 최성원에게 연기를 가르쳐준 혜리 ㅋ



이세영, 성대모사 특강 진행 ‘개인기 폭발’


이세영 화장실 간 이소룡 성대모사 대박 ㅋㅋㅋㅋ

개그맨이라서 그런지 진짜 개웃김 ㅋ

와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