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이 키우는 집 잃어버린 아빠카드 2주만에 찾은 썰 ㅋ

by 뱀선생 2022. 1. 5.
반응형

유머 - 아이 키우는 집 잃어버린 아빠카드 2주만에 찾은 썰 ㅋ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귀엽다 ㅋㅋㅋㅋㅋ

저 당당하고 신난 표정ㅋㅋㅋㅋ

 

딸: 아 어쩌라고 ㅋㅋㅋ 하는거같음

 

???: 갈땐 가더라도 요르구트 하나정돈 괜찮잖아?

 

아버님 딸을 들기위한 근력이 참 좋으시네요

 

딸: 헤헤... 내가 뭔 잘못함? ㅋㅋ

엄마는 냄비안에 잘만 숨기더만ㅋㅋㅋㅋ

 

나도 내 차키 하나 잃어버려서..1년동안 스페어키로 차 끌고 다녔는데..
우리 아들내미 소방차 안에서 차키가 나오더라....;;

아들노무시키 ㅜ

뽀로로 소방차 운전석밑에 차키가 끼여있었음 ㅠㅠ

 

내 차키 소방차 짐칸에 넣어놓은거 생각나네 아어 ㅋ

 

막짤 개구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요즘 애들 장난감 엄청 좋아졌네.. 진짜 주방 같다..

 거의 살림살이 수준인데 ㅋㅋ

 

와 2022년 들어와서 본 제일 귀여운 짤이다 ㄷㄷ

 

저 아이가 자라면 응답하라 시리즈 성동일 개딸 느낌이되는건가 ㅋㅋ

 

애들 다섯살쯤 되면 아빠거 뭐 어디있어 하고 물어보면 조르르 가서 가져옴 ㅋㅋ

 

화목한 가정이네

저 기분 뭔지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귀엽네 ㅋㅋ 우리 집도 리모컨 없어져서 하나 새로 샀는데 나중에 딸내미 구급차 안에서 나옴ㅋㅋ

 

저 선글라스 치트키얔ㅋㅋㅋㅋㅋㅋㅋ

8비트 선글라스

 

저 주방 세트 퀄리티 쥰내 좋네요. 가격 얼마 주고 산거에요?

 

생긴거 보니까 피에스타 아니면 키앤비 같은데 20정도 할걸요ㅋㅋ

근데 저건 이뻐서 부모취향에 맞는거고 애기들은 여러가지 소리나고 놀거리 많는 더 저렴한 플라스틱제품들을 더 선호하는듯해요ㅋㅋ

 

저번에 조카한테 사준 콩순이 주방세트 6만원짜리랑 퀄리티 차이가....

 

짱구 생각나네
아빠시계 토스트기에 넣어놓고 따뜻하게 데워주려했다ㅋㅋㅋㅋ

 

??? : (꺄르륵)

애기 해맑은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님 현행범치고는 너무 뉘우침이 없는 표정

아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https://www.fmkorea.com/42192601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