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호평받은 디즈니플러스 마블 신작 미드 호크아이 부사수 케이트 비숍

by 뱀선생 2022. 1. 1.
반응형

호평받은 디즈니플러스 마블 신작 미드 호크아이 부사수 케이트 비숍

 

 























 

헤일리 스타인펠드 프로필 정보

이름 Hailee Steinfeld

출생 1996년 12월 11일 (25세) /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타자나
국적 미국
직업 배우, 가수
활동 2007년 – 현재
신체 170cm

미국의 배우, 가수. 

아버지가 유대인이며 어머니가 필리핀계, 아프리카계, 영국계, 독일계의 혼혈이다. 

영화 더 브레이브에서 당시 16살의 나이에도 훌륭한 연기력을 선보여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그 후 비긴 어게인에서 마크 러팔로의 딸인 바이올렛으로, 피치 퍼펙트 : 언프리티 걸즈에서 에밀리역을 맡아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가수로도 활동 중인데, 2015년 첫 싱글 'Love Myself'에 이어 EP HΔIZ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디즈니+ 드라마 호크아이의 케이트 비숍 역으로 캐스팅 돼 제레미 레너와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줬다. 캐릭터 특유의 불안함, 천방지축, 반항적인 면을 잘연기했으며, 고난도 액션도 무리 없이 소화한다.

배우와 가수 병행 활동 이 점이 미국내에서도 상당히 매력있게 보였는지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한다는 반응이 많다.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 매력적인 얼굴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비숍 외모도 외모지만 캐릭터가 넘 매력적 ㅋㅋㅋ
조연이란거 드라마에서 스스로 킹정한 것도개웃기구

 

뭐야 저 개 cg처리한거였네

실제로는 두눈 멀쩡하다던데 ㅋㅋ

 

일단 체형이 딱 히어로임 엘베씬에서 블랙위도우 윤정수 만들어버릴때 너무 가슴 아팠음

옐레나 갑자기 쭈글이되는거보고...아...

 

플로렌스 퓨가 애초에 체형이 이쁜 체형이 아니라 아...

 

1화에서 닌자옷입고 총총뛰어다니는거 존나 귀여움ㅋㅋㅋㅋ

 

페이즈4 신규 케릭터 중에서 압도적인 호감 케릭터 자리 차지한 느낌.
드라마에서 차세대 케미 구축한것도 좋았고

 

호크아이가 원피스 만화로 치면 우솝 상위호환아님?

 

막화에서 옐레나랑 투닥거리는거 진짜 귀여웠음 ㅋㅋㅋㅋ

 

범블비에 나오신분이신가요?

 

난 지랄발광인가 그거랑 범블비 이미지가 넘 익숙하다 ㅋㅋ

 

디즈니플러스 완다 비전이 젤 재밌는거 같고 호크 아이도 재밌음

주인공 귀여운 맛에 웃으면서 봤음

로키는 쏘쏘 팔콘 윈터 솔져는 별로

 

디즈니야 이렇게 세재교체하면 인정인데..

인어공주 실사화... 과도한 PC는 아닌거 같아...

 

보라색스웻셋업에 체크코트 진짜 존나이쁘다

 

근데 노웨이홈인가 거기 신문에서
저 개 잃어버렸다고 광고(?) 냈었는데
주인이 안찾으려나ㅋㅋ

 

댕댕이 눈 다친 건 보정이었구나 다행

 

비비닮음

 

난 옐레나가 젤 좋더라. 그 특유의 러시안 잉글리쉬랑 몸짓이 너무 귀여워 ㅋㅋ
블위에서 착지포즈로 나타샤 놀린것도 개꿀잼이었고 ㅋㅋㅋ

 

케이트 비숍 호크아이 부사수 ㅋㅋㅋㅋ

일단 마블 슈퍼히어로 2세대 후계자들중에 원탑

 

아 난이분이 스파이더 그웬 성우라 그웬 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까비 ㅠ

 

호크아이 평이 좋길래 기대했는데 개인적으로 생각만큼은 아니였음
완다비젼>로키>호크아이>팔콘 개인 평가로는 이런 느낌
그리고 디플 오리지날 중에 가장 재미있는건 왓이프임 ㅋㅋ 한편당 30분 이니깐 꼭보셈

 

개인적으로 호크아크 크리스마스 가족영화 특집 느낌이라 따뜻하고 좋았음.

사고치고 다니는 부잣집 딸내미 21세기 나홀로집에 + 마블 느낌 ㅋ

 

디즈니플러스에서 호크아이, 완다비전, 로키, 왓이프는 다음 페이즈 이해하려면 보는게 좋음. 멀티버스랑 다 관련있는 내용들임.
완다비전은 제발 3편까지만 꾹 참고 봐줘. 진짜 개꿀잼이야ㅠㅠㅠㅠ

 

출처 : https://namu.wiki/w/%ED%97%A4%EC%9D%BC%EB%A6%AC%20%EC%8A%A4%ED%83%80%EC%9D%B8%ED%8E%A0%EB%93%9C

https://www.fmkorea.com/best/42139836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