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 힐링 - 화제의 인스타 거울 셀카녀.jpg

by 뱀선생 2021. 12. 16.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메이플캐릭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

 

따리몽땅 하니 귀엽네ㅋㅋㅋ

 

게임 아바타같네..

 

아 겁나 귀엽네

 

타요봐라 캬

 

내가 여자애기들 안좋아하는데
저건 찐이다.. 존나 귀염다 ㅠ

 

이 꼬마도 이제 초등학교 들어갔을 것 같은데

 

옷핏이 왜 나보다 좋냐...

 

엄마 아빠 작품

 

진짜 개귀엽다ㅋㅋㅋㅋㅋ 나도 딸 낳고 싶어. .,.....

 

와... 진짜 너무 귀여운데... 나도 저런 귀여운 자식이 있었으면 좋겠다...... 내 이번 생에는 꿈도 못 꾸겠지....

 

여자애기들이 확실히 남자애들에 비해서 셀카찍을 때 신경 엄청 씀 ㅋㅋ 남자애기들은 그냥 아무렇게나 신나서 막 찍는데 여자애기들은 절대 막 안찍고 맘에 들 때까지 계속 자세나 배경, 포즈나 표정 고쳐가며 찍음 ㅋㅋ

그것도 남녀본능의 차이인가싶은데 하여간 신기했음.
저만한 애기들 있으면 셀카 찍으라고 시켜보는거 추천함 ㅋㅋ 핵귀여움

 

아가들 저렇게 품 넓은 옷입으면 너무 귀여움ㅋㅋ

 

뭔가 홍경민 딸같은 ㅋㅋㅋ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보면 아들이든 딸이든 갖고싶음ㅋㅋ 넘귀엽다

 

발 가지런히 모아서 찍은거 정말 귀엽다

 

와 슈퍼카가 몇대야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바이럴이네

 

헤어스타일은 고집하는 우직함마저

 

이 애기 동생도 똑같이 하더라 ㅋㅋㅋㅋ 졸귀임 ㅋㅋㅋ

 

입꼬리 승천 안 할 수가 없네 귀엽다 ㅋㅋㅋ

 

으아...진짜 귀엽다 장난감들 나란히 세워놓은것까지 완벽 ㅠ

 

미친 생명체드

 

옷 잘 입네. 나는 단벌신사인데

 

밑에서 두번째사진에 차 주차시켜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진짜

 

머리모양이랑 비율이 넘넘 귀엽다 ㅎ

.

심장 아프네

 

핸드폰이랑 손사이즈 차이 ㅋㅋㅋ 귀엽네

 

발레복에 타요 짤이 본인을 제일 잘 나타냄 ㅋㅋㅋㅋ
나머지는 엄마의 손길이 너무 느껴짐ㅋㅋㅋ

 

타요버스에 우주선 엔진 같은거 달린거 저거 뭐에요? 발레복 사진요

 

ㅋㅋㅋㅋㅋ 부모가 애기 꾸미는데 관심이 많네

 

다들 관심은 많은데 저렇게 이쁜 옷 잘 입어주는 애기가 몇 없음 ㅋㅋㅋ 보통은 울고불고 자기가 마음에 드는 옷만 입으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첫째조카 생각나누

 

이것도 예전이지 요즘은 댕댕이들이 셀카 찍는다구

 

발 다소곳하게 모은게 존나 귀엽네 ㅋㅋ

 

쟤 벌써 초등학교 들어갔을듯

 

 https://instagram.com/2ah.in?utm_medium=copy_link 

이거 제품판매 같은데 동일인 맞지만
https://instagram.com/2ah.in?utm_medium=copy_link 
이거 엄마가 인스타 관리하고 저사진 나옴

 

내가 존나 꼬여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저렇게 구도랑 초점 맞는 사진 찍힐때까지 부모가 다시 찍으라 시켰을 모습이 보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