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나홀로집에 나왔던 집 근황.jpg

by 뱀선생 2021. 12. 3.
반응형

 

 

ㅊㅊ ㅇㅍㅋㄹㅇ

 

가격 잘못 적은거 아니여? 싸네

 

2만9천?? 한국 모텔보다 싼거아님?

 

외국도 크리스마스마다 케빈 보나

 

이 영화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수 있음 ㅋㅋ

 

솔직히 함정까지 재현했으면 50, 100만원해도 갈 사람은 갈거 같은데

 

이거 어디유툽에서 함정에당했을시 몸에어떤피해가오는지 함정마다 리뷰해논거있던데ㅋㅋㅋㅋ최소중상

 

엄청싸네 방탈출 느낌이려나

 

지하에서 페인트물 감전사 조심해라

 

울 아빠 뻥안치고 나홀로집에 100번은 보신거 같음
며칠전에도 또 보심 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어제 디즈니플러스로 나홀로집에 봤는데 ㅋㅋ 뭔가 소름이다 ㄷㄷ

 

지금보니까 예약이미되어있네
에어비앤비측 광고도있는듯 ㅇㅇ

 

이번에 레고로도 나왔는데 진짜 똑같넼ㅋㅋㅋ

 

방금 찾아봤는데 이벤트로 하는거라 그런듯
손님 맞이는 극중 케빈 형 역이었던 배우가 한다네

 

29만원해도 팬들은 갈것 같은데 왜 이렇게 싸지. 피자도 준다고 하고 이게 가능한가 ㅎㅎ 밤중에 강도 침입까지 재현되나봄

 

함정 보통 일반인은 못 버틸거 같은데ㅋㅋㅋ

 

 

원래 모험가 상대로 파밍하는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