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안젤리나졸리와 브래드피트 모습이 모두 보이는 딸 샤일로의 최근 모습

by 뱀선생 2021. 11. 25.
반응형

 



아이고 잘컸다♡

 

 

+

원본보니 위 사진들은 포샵 사진이었음 

 

원본은 이거

ㅊㅊ @539덬

 

글고 이건 행사 당시 사진 

샤일로 말고 다른 아이들도 같이 있었어 

 

 

 

결론: 다 잘 큼 ㅋㅋ

 

 

 

ㅊㅊ ㄷㅋ

 

 

 

 

안젤리나 졸리 과사 찾아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모녀네

엥 엄청 여성스러워졌네

 

와 진짜 딱 반반 섞인듯 둘다보여

 

동생들 보니까 샤일로가 엄마 많이 닮은거 알겠네 너무 이뻐

 

엄마옆에 잇는 아기 브래드피트 존똑....

 

샤일로 존예 언제 이렇게 컸어 진짜 엄마아빠 둘 다
보인다

 

포샵이랑 원본이랑 뭐가달라진거지

 

근데 뭘 포샵했다는거임? 걍 사진 색감 보정한거지 얼굴 이목구비 건드린거 없어보이는데

 

근데 브래드피트 가정폭력 저질렀다고 안젤리나 졸리가 법원에 제출하지 않았어?

 

눈썹모양만 좀 바꾸면 완전 엄마다

 

언제이렇게컸지?!

 

내가보기엔 눈썹이랑 턱빼고 다 엄마임 코랑 입술이 엄마 닮은게 신의 한수인듯 브래드피트가 정석적인 미남스타일은 아니라서

 

저렇게 과하게 필터 넣은듯이 포샵좀 안하면 좋겠어 옛날 고전 배우들까지 저렇게 해서 올리는거 유행인데 다들 원본이 훨 자연스럽고 예뻐

 

그런데 아이들 다들 개성있다

 

입술 졸리 빼다박았네 ㅋㅋㅋ 눈은 피트고

 

근데 포샵 뭐한건지 잘 모르겟는데 진짜 느낌 확달라서 신기흐다.... 화장진하고연하고 차이야?? 1번이 훨 이뻐보이고 분위기있어보이는데 2번도 이목구비 똑같은데.. 느낌이 확 달라서 신기하네.... 0.,0
 
남자옷 스타일 이제 안하는거니 ㅠㅠ.. 잘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