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케빈도 해리도 질린다는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영화 "패밀리맨"

by 뱀선생 2021. 11. 22.
반응형

 

 

#패밀리맨

 

공개일 2000/12/30 15세 관람가로 코미디 드라마 멜로 로맨스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가족 사랑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다 네이버 평점은 9.25네요 

 

삶에 지칠 때 가벼운 마음으로 감상하면 겨울철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임 ㅎㅎ

타임슬립을 이용한 내용인데, 사랑하는 연인을 뒤로하고 월스트리스 투자전문가로 남 부러울거 없는 생활을 하는 잭 캠벨, 어느날 크리스마스 이브에 식료품가게에서 뜻밖?의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요. 눈을 떠보니 모은걸 잃은 후 ㅋㅋㅋ

 

하지만 얻은게 있었으니, 눈을 뜨고 일어나니 옆에는 헤어진 케이트 그리고 두 아이가 생겼다?

직장 자동차 살던 집까지 모든게 바뀐 잭은 혼란해하지만, 곧 가사 일을 아내와 분담하는 평범한 소시민으로서의 삶을 살게 됩니다 ㅋㅋㅋㅋ 평화로운 나날이 계속되다 잭은 케이트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고 완전한 아버지가 되어가는데요. 하지만 다시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빛나는 성공과 사랑하는 가족사이 선택의 순간에 마주하게 되는데요

 

어느날, 다시 잭 눈앞에 나타난 내 삶은 바꿔놓은 놈을 만나게 되는데요.

다시 잠든 후 눈을 떴을때는 사랑하는 케이트, 가족, 삶이 사라진 상황 . 그리고 현재의 케이트와 만나게 됩니다. 

다시만난 케이트와 잭의 운명은?? 

 

 

 

 

 

 

영화 속 대사

 

 

 

잭. "크리스마스 이브에 옛 애인에게 전화가 걸려온다면 어쩌죠?"
라시터 회장. "그냥 과거에 묻어둬. 옛 애인은 오래된 영수증과도 같은거야. 3년간 보관하다가 버리는 거지."

 

 

"진짜 우리 아빠 아니지?"

 

 

"난 우리를 택할래요"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aver?code=31159 

 

패밀리 맨

월스트리트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투자전문 벤처기업가이자, 플레이보이인 잭 캠벨(Jack Campbell: 니...

movie.naver.com

https://youtu.be/vy5pt3FT5Tk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행복의 조건과 진정한 삶의 행복이 뭔지 알려주는 가족들과 같이 보기 좋은 영화같네요 ㅎㅎ

해리도 케빈도 질린다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 넷플릭스에 현재 감상할 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