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이적 영입 루머 - 윙어 라힘 스털링 팔고 중미 프렝키 더용 영입?

by 뱀선생 2021. 11. 21.
반응형

맨시티 이적 영입 루머 - 윙어 라힘 스털링 팔고 중미 프렝키 더용 영입?

 

맨시티 공격진을 이끌던 아구에로 사네 스털링 조합은 이제 다 해체 되는 모양새인가봄 ㅜㅜ

 

스털링 유로보면 날아다니는데 과르디올라랑 사이가 너무 멀어진걸까요?

요즘 템포가 느린 지공 플레이가 주된 전술인데 뒷공간과 속도 위주의 스털링이랑 너무 안맞는 느낌.

그래서 계륵이라고 판단해서 바르셀로나로 팔고, 대신 펩빡이 미드필더 성애자라서 데용 영입???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래서 해리케인 보다 먼저 또 다른 영국 윙어 그릴리쉬를 샀던건가...

 


211121 스털링, 바르셀로나로 이적 요청

 

라힘 스털링은 올 1월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최근 영국의 소스에 따르면 그의 목적지는 바르셀로나임이 분명합니다. 맨시티와 계약 기간이 18개월도 채 남지 않은 스털링은 더 많은 경기를 뛰기 위해 떠날 의사가 있음을 인정했고 과르디올라에게 캄프 누로 보내달라고 요청했을 것입니다.

스털링은 맨시티에서 원하는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으며 1월에 판도를 바꿀 예정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스털링에게 바르셀로나는 매력적이며, 사비의 부임으로 더욱 매혹적인 목적지입니다.

에버튼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과르디올라는 "나에게 이적에 대해 묻지 마세요, 나는 지금이나 시장이 끝날 때까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내 일이 아니며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르기 때문에 이적에 대한 어떤 질문에도 대답하지 않습니다. 나와 스털링의 유일한 우선순위는 경기를 잘 준비하는 것뿐입니다" 

이러한 발언에도 불구하고 과르디올라는 스털링을 보내고 싶어하고 바르셀로나에 이적하려는 스털링의 의지에 반해 잔류시킬 의사가 없습니다. 구매 옵션 없이 이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스털링관련 질문에 답한 펩 과르디올라

 

라힘 스털링의 바르셀로나 링크에 관련한 질문을 받자, 
펩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이적 시장 열릴때까지물어보지마.."
"나와 라힘은 경기에만 집중하고있어. 
나는 그 질문에 대답하지 않을거야. 미래에 무슨일이 일어날지 
내가 어떻게 아냐고"

스털링은 2023년 맨시티와의 계약이 만료된다. 
스털링은 최근 맨시티와의 이별이 점쳐지고 있다. 

바르셀로나와 아스날이 지속적으로 스털링에게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맨시티는 프렝키 데 용 영입에 가까워지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핵심 자원을 현금화하는 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으며, 
맨시티는 프렝키 데 용을 £75m에 영입하는 것에 가까워지고 있다.

이 24세의 선수는 2019년 여름에 £65m에 카탈루냐의 거대한 팀에 합류했지만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지는 않았다.

어려운 시즌을 시작한 후, 그는 바르셀로나가 재정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따라 바르셀로나에서 이적하는 것과 연결되고 있다.

엘 치링기토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재정적으로 침체된 상황에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데 용을 매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그리고 맨시티는 프렝키 데 용의 잠재적인 행선지로 논의되어 왔다.

프렝키 데 용과 라힘 스털링의 스왑딜에 관한 루머가 돌기도 했었지만,
바르사의 재정 상황은 그들이 스왑딜보다는 현금 제안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더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사비가 새 감독으로 부임한 후에도 바르사가 그를 지킬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사비가 쿠만으로부터 감독직을 물려받기 전인 몇 개월 전, 그는 데 용에 대하여 열광적으로 말했다.

사비는 "그는 비범한 선수이며, 어려운 지역에서 공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데 용은 바르셀로나를 위해 106번의 경기에 출전하여 9골을 넣었다.

그러나 그는 현재 끔찍한 12개월을 보낸 후, 좋지 못한 기량을 보이고 있다.

바르사는 올 시즌 12경기에서 4승에 그치며 리그 테일에서 9위에 자리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새 감독 사비 데용 관련 인터뷰 내용

 

에스파뇰과의 경기를 앞두고 사비는
데용이 사비 체제 하에서도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인지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우리 팀 모두가 중요하다. 
우리는 클럽에 와서 '얘네 3명은 필요없다. '뭐이런 식으로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훈련과 격려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모든 선수가 다르고, 선수들을 파악하고 싶다."

"프렝키 데용은 우리에게 당연히 중요할 것이고 많ㅇ느 차이를 만들어내는 선수다. 
그는 반대편으로 공을 보낼 수도 있고 골을 넣을수도 있다. 공격에서도 그의 역할은 중요하다. 
그의 재능 덕에 그는 차이를 만들어내야는 위치에 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멘탈과 신체적 여건 또한 고려하며 경기에 내보낼 것이다."

프렝키는 지난 시즌 바르사에서 가장 잘 한 선수중 하나였지만,
쿠만 하 최근 몇달간은 그렇게 좋지 못했다. 
최근 당한 부상이 그의 발목을 잡고 있는 지도 모른다. 

이번 시즌 데용은 바르셀로나에서 13경기에 출전중이며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4096186199

https://tribuna.com/en/news/fcbarcelona-2021-11-19-xavi-sheds-light-on-what-role-he-has-in-mind-for-memphis/

https://www.sport.es/es/noticias/barca/sterling-pide-venir-barca-1287876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