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25회 160405 리뷰 - 투야, 디바, 스컬, 하하, 민아, 버벌진트 라이브

by 뱀선생 2016. 4. 6.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25회 160405 리뷰 - 투야, 디바, 스컬, 하하, 민아, 버벌진트 라이브


이번주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은 걸그룹 슈가맨 특집임. 진짜 그 시절 톱이 나온다고??? ㅋ


재석팀: 버벌진트 & 걸스데이 민아 VS 희열팀: 스컬 & 하하 & 이단옆차기 챈슬러



재석팀 슈가맨


슈가맨 힌트

1. 2001년에 대뷔한 걸그룹

2. 뛰어난 비주얼로 유명

3. 한 곡의 댄스곡을 남기고 사라짐


슈가송: 봐, 슈가맨: 투야(김지혜, 안진경, 류은주)


가수, 노래 전혀 모르겠당 ㅋ 2001년이면 알 법한데 유느님이 그래서 오늘은 50불만 켜져도 된다고 했나? ㅋ

28불 나왔음.

신인상까지 받았지만 회사 사정이 안좋아져서 가수 활동을 못하게 됐다고... 어느순간 안무팀도 없어지고 가스도 끊기고 -_-;;;

김이나 겨드랑이 털 드립 뭐야 ㅋㅋㅋㅋㅋ 막 울면서 겨털이 있다 없다 개드립 ㅋ


진짜 개털털. 메인보컬인 안진경(지점장 직장인 회식송 -_-) 빼고는 다 라이브를 못한다고 ㅋㅋㅋㅋㅋㅋ



희열팀 슈가맨


1. 97년에 데뷔한 걸그룹

2. 다수의 히트곡 보유


슈가송:Up&Down, 슈가맨:디바(민경, 비키, 지니)


헐퀴 디바였구나. 그래서 쎈언니라고 ㅋㅋㅋ 업앤다운, 왜불러 노래 생각난다 ㅋ

채리나도 멤버였던 기억.

강간범도 잡고 진짜 쎈캐릭이긴 한 듯 ㅋㅋㅋ

히트곡 : 이 겨울에, 왜 불러, 딱이야



역주행 송 대결



희열팀 2016 Up&Down - 쇼맨:스컬&하하, 프로듀서:챈들러

178 BPM의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강렬한 트립합 원곡을 템포를 낮춰 객석과 호흡할 수 있는 레게 곡으로 재해석.

스컬이 진짜 깡패긴 하네. 라이브 톤이 진짜 대박이다.

무도 가요제에서 나올법한 행사, 축제곡. 때창을 유도하는 신나는 무대였음 ㅋㅋㅋ


재석팀 2016 봐 - 쇼맨:민아, 프로듀서:버벌진트

레게 리듬에 정글 비트가 어울어진 세련된 느낌의 원곡을 신비로운 느낌의 퓨처베이스 R&B로 재해석

민아 라이브도 확실히 잘한다. 걸스데이 메인보컬 그리고 복면가왕에 출연할 정도의 라이브. 

춤추면서도 라이브가 걍 깔끔함. 팝 가수네~

버벌진트 랩은 여전히 좋다(힙합 잘 안듣는데 신승훈과 콜라보 했던 크리스마스를 부탁해는 겨울이면 챙겨들음 ㅋ).

근데 이런 대결 경쟁 노래로는 심심. 음원을 노린건가? -_-ㅋ


결과

40대 17:8  재석 팀 승

30대 13:12 재석 팀 승

20대  9:16 희열 팀 승

10대  7:18 희열 팀 승

최종결과 희열 팀 승~ 역시 페스티발 송이 짱이야 ㅋㅋㅋㅋ



다음주 슈가맨 출연자 예고


쇼맨 이하이, 프로듀서 필터

그리고 쇼맨 박보람, 프로듀서 정용화

오디션 출신 슈퍼 루키 쇼맨 대결 ㅋㅋㅋ

으잌 슈가맨 한명은 딱봐도 지현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