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무한도전 정형돈 가요제 레전드 영상 모음 ㅋ 전자깡패 늪 ㅋㅋㅋ

by 뱀선생 2021. 10. 30.
반응형

유머 - 무한도전 정형돈 가요제 레전드 영상 모음 ㅋ 전자깡패 늪 ㅋㅋㅋ

 

🎤마더! 파더! 깁미어 원달러! 갱스터랩부터 소름돋는 완급조절까지.. 정형돈의 미친 가창력 모음 | 무한도전⏱오분 순삭

https://youtu.be/MLTMPcohQr4

🎤마더! 파더! 깁미어 원달러! 갱스터랩부터 소름돋는 완급조절까지.. 정형돈의 미친 가창력 모음 | 무한도전⏱오분 순삭

 

🎤무한도전 회차 정보 알리미🎤
무도레전드: 정형돈 미친 가창력 모음
✔160회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특집 1>편
✔247회 <2011 무한도전 가요제 디너쇼 Ⅰ>편
✔346회 <무도 나이트>편
✔352회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세 번째 이야기>편
✔436회 <가면무도회 두 번째 이야기>편

 

 

모든 예능 통틀어 정형돈이 처음에 사랑이란게 부를때 처음으로 유재석 목소리가 거슬릴정도로 몰입감 개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하의 유재석도 거슬리게 만들어버리는 사대천왕ㅋㅋㅋㅋㅋㅋ

 

엘니뇨라니뇨WTOyeah는 국힙역사에 영원히 남을 라인이다

 

저거 3개다 직관한 지디가 부럽다

 

추격전: 노홍철 하드캐리
가요제: 정형돈 하드캐리
무한상사: 정준하 하드캐리

 

장범준이 워낙 자기 색이 강해서 앵간해서는 노래 안 뺏기는데 정형돈한테 뺏김 ㅋㅋㅋ

 

처음부터 정형돈만의 창법이 있었는데
처음엔 사랑이란 게 에서 완성이 된 것 같다
정형돈의 노래는 알고리즘에 뜰 때마다 꼭 한 번씩 듣고 간다

 

1:55 하하 무대보고 뭐라 안하고 삘받아서 리듬 타는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4:27 자막 진짜 ㅋㅋㅋㅋㅋ 본인 얼굴만큼 갑갑한 래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자막 달 수 있는건 무한도전 뿐일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만큼 도니가 아프지말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처음엔 사랑이란게 부르고나서 아이유가 말한거 생각남  한곡을  거의 완곡을 했는데 그게 하나도 안지루했다고 진짜 완급조절ㅋㄲㅋ

 

0:44 박명수: 아휴 젊은 나이에 안됐어 ㅋㅋㅋㅋ

 

옹알옹알 웅얼웅얼 이 자막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서 가사 날아가는 표현들이나 잔잔히 흩어지는 표현들 진짜 존나 웃김ㅋㅋㅋㅋㅋ 역시 사대천황ㅋㅋㅋㅋㅋ

 

02:05  멈출 수 가 없었어  그. 땐! 기본 가창력에 센스까지  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정형돈 늪 나레이션 삼성속에서 ㅋㅋㅋㅋ 그리고 진상 ㅋㅋㅋㅋ

 

0:46 정형돈이 이미 그녀는 다른 남자의 아내였었지 이러니깐
뒤에서 하하가 불륜이야?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형돈 늪 안본눈 부럽다 진짜 저거 본방으로 봤을때 충격적으로 웃겨서 배꼽잡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후변화와 WTO
탄소배출권까지 내다본 갓형돈 당신은 대체 ...

 

4:40 김C가 소리내서 웃을 정도면 일반인은 그 자리에서 웃다가 호흡곤란으로 쓰러짐

 

케팝에서 유희열 저렇게 웃는 경우는 말도 안되는 천재를 발견했을 때의 웃음입니다.

 

형돈이형 늪은 자막도 재미에 큰 몫을 했다고 생각함.ㅋㅋㅋㅋ
"불안하기 짝이 없는 내레이션"
이 단순하고도 일상적인 표현으로 이렇게나 웃길 수가 있다니.ㅋㅋㅋ

 

05:52 나만 박진영 진심으로 경청하는거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13 노래시작하자마자 초토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ㄲ ㄱㅋㅋㅋㅋ ㄱ 가수패널들 몸 다 앞으로쏠리는거봨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17 정형돈 노래 ㅎㄷㄷ하고 아이유도 소폭 놀란표정하는거 귀엽ㅋㅋㅋㅋ

 

3:13 가사가 왜 안들리냐 하니까 옜다하고 내~가! 하고 부르는거 계속 보게되네 ㅋㅋㅋㅋㅋ
밀당 진짜 개쩔어 형돈형ㅋㅋㅋㅋㅋㅋㅋ

0:20 군대 있을때 한창 에픽하이에 빠져서 리믹스앨범을 사서 들었는데 전자깡패가 이 앨범에 히든 트랙으로 정식 수록된게 진짜 레전드였음ㅋㅋㅋ


늪 노래 끝나자마자 취한척 꽁트 들어가는것도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취한연기는 코미디언   넘버 원이다

 

이건 시펄 몇번을 봐도 안질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형돈이란게 는 진짜 희대의 명곡임

 

호우! 정형돈 선배님!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따! 격이 다른 가요제의 제왕 클라스.. 정형돈 가창력(?)모음 2탄★ | 무한도전⏱오분순삭

https://youtu.be/YABaLi_XaZ0

호우! 정형돈 선배님!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따! 격이 다른 가요제의 제왕 클라스.. 정형돈 가창력(?)모음 2탄★ | 무한도전⏱오분순삭

🎤무한도전 회차 정보 알리미🎤
무도레전드: 정형돈 노래 모음 2
✔282회 <나름가수다 두 번째 이야기>편
✔346회 <무도 나이트>편
✔439회 <2015 무한도전 가요제 다섯 번째 이야기>편

 

홍홍홍 지금부터 랩을 한다 ㅋㅋㅋ

 

정형돈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중간점검때는 웃음을 위주로 장난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공연할 때는 무대구성을 알차게 준비해서 진지하게 공연에 참여하는 모습이 진짜 프로같음bb

 

1:22 솔직히 뒤에 막 신명나게 할줄 알았는데 극한의 소몰기로 끌어올리니까 어이없어서 웃겼던 기억이 나네 으어어어어 영계 백숙 으어어엉 뒤에 세션 분들 다빵터짐

 

1:01 
유재석 : 너 우니????? 
노홍철 : 왜 이렇게 찡얼찡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은 진짜 존나 천재인거같아.

 

엄마가 백숙 해놨는데 형이 다 먹어버려서
베개에 머리 박고 우는거 같네

 

저런 랩이랑 특유의 감성 부르는 노래에 굉장한 자신감 갖고있는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박자감각 강약조절 타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션들이 빵터진 건, 본능적으로 건반과 비트를 세고 있었는데 엄청나게 극적인 포인트에 밀리면서 들어가는 영계백숙이었기 때문이다..

 

4:44 진짜 이거 본방으로 처음 봤을때의 감동이 잊혀지지 않아서 지금까지도 가끔씩 찾아본다...

 

딴건 몰라도 레이백 하나만큼은 국내 원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