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소소한 재미의 한국 남여 아이돌 5대 소통 오류 움짤 ㅋㅋㅋ

by 뱀선생 2021. 10. 30.
반응형

유머 - 소소한 재미의 한국 남여 아이돌 5대 소통 오류 움짤 ㅋㅋㅋ

 

이게 뭐라고 피식 웃게됨 ㅋㅋㅋㅋㅋ

 

2017.04.05 - [유머 + 읽을거리] - [뱀선생] 유머 - 자본주의 하체 등 걸스데이 유라 4대 움짤.gif

 

1. 방탄소년단 - RM, V
말하려는 사람만 있음

 

 

2. 세븐틴 - 도겸, 조슈아
안기려는 사람만 있음
설명) 공주님 안기 하는건데 서로 본인이 공주 포지션 (난데없는 백브레이커)

 

 

3. 에스파 - 카리나, 지젤
양보하는 사람만 있음
상황) 한 명씩 사진 찍자고 했는데 둘 다 먼저 찍겠지 하고 빠짐

 

 

4. 오마이걸 미미, 아린
우산 접으려는 사람만 있음

 

 

5. 씨스타 - 효린, 소유
서로 들으려는 사람만 있음

 

 

 

백브레이커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베인이랑 슈퍼맨이 되버리네 ㄷㄷㄷ

 

다비치도 이런거있었던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아 레슬링 기술이 왜나오냐고

 

카리나 존예

카리나 윈터가 조하

 

난 지젤이 좋아 뭔가 따사한 느낌

 

잘생기고 예쁜애들이 하니까 커엽네

 

유아 머리 작은거 보소

 

요즘 여자아이돌 관심없어서 그런데
에스파인가 저 걸그룹이 여자 1등임? 카리나는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같은데
트와이스 블랙핑크 이후로 관심이 없어짐

 

전체 1위는 아니고 요즘 인기,성장세 1위??

4세대에선 대장놀이하지

 

무릎 으로 찍은게 아니라
마치 몸이 무릎으로 빨려가는 느낌 ㅋㅋㅋ

 

백브레이커 접수까지 찰지네 ㅋㅋ

 

아이돌 소통 오류 짤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40346752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