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YG로 이적한 에이핑크 비주얼 센터 손나은 각선미 움짤

by 뱀선생 2021. 10. 24.
반응형

유머 - YG로 이적한 에이핑크 비주얼 센터 손나은 각선미 움짤

 

 

타고난 유전자와 걸그룹 준비부터 활동후 관리까지 엄청 빡쌨을듯 ㅋ

노력 ㅎㄷㄷ

 

당연히 운동 개 빡세게 했겠지만 힐이라는 템이 진짜 사기인 것 같음ㅋㅋㅋ

 

슬랜더 원탑

 

이런 몸매도 좋지만 나는 허벅지살이 찰랑거리는 스타일이 더 좋아 스텝시절 한승연같이

 

슬렌더의 정석
손나은, 강민경

 

싸이 젠틀맨 뮤비떄가 가장 리즈

 

손나은 싸이는 뉴페이스 시절임 ㅋㅋㅋ

 

손나은 몸매는 ㄹㅇ 개쩔긴함….

이때 레전드긴 했어

 

내 기준 슬랜더의 정석. 피들스틱처럼 삐쩍말라꼴은게 아니라 라인도 살리면서 여리여리함.

 

다리 이쁜 아이돌 투탑
손나은 방민아

 

손나은 손나이뻐

 

진짜 자연미 갑이였는데

 

콘서트때 봤던거네 개인무대

2017 핑크파티 장충체육관

 

각선미 좋은 애들은 맨발이나 단화 신었을때가 더 예뻐보이던데

 

손나은 성형안해도 몸매와 미모 다 좋았는데..

특유의 매력이 사라져서 아쉬움.

본인은 그게 싫었었나

암튼 항상 화이팅~!!

 

손나은은 아디다스 레깅스가 최곤데

 

지금 드라마 인간실격 출연중인데 확실히 배우같더라 이제

 

레깅스를 패션화 시킨 사실상 장본인 ㅋㅋ

 

손나은 그 허각 뮤비에서 참 이쁘더라

 

난 그래도 걸스데이 유라-민아 라인이 좋드라

 

줄무늬 원피스 입었을때도 레전드인데ㅋㅋ

 

실제로보면 엄청말랏겠지?? ㄷㄷ

 

운동 진짜 열심히 하던데

 

여자 연예인중에 슬렌더류 많지만 확실히 딱 떠오르는 건 손나은 뿐이야

 

미스터 츄 할 때 나은이 누나는 레전드였지

 

출처 : https://www.fmkorea.com/40106431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