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정재형이 알려주는 간단하지만 되게 맛있다는 <배추술찜>

by 뱀선생 2021. 10. 20.
반응형

 

집사부일체어서 나왔던 프랑스 유학파 정재형이 알려주는 쉽고 간단한 명품요리 ㅋㅋㅋㅋㅋㅋ

정확하게는 배추 삼겹살 술찜!!!!!

이성친구에게 해주거나 집들이용 음식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락 술찜처럼 간단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이 포인트다 이거

고기 들어있어서 연말에 해먹기도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재형의 배추삼겹살술찜 레시피>

1. 배추를 한입 크리고 썰어 냄비 바닥을 덮을 정도로 깔아준다.

2. 삼겹살을 얇게 썰어 2층에 쌓아준다

3. 삼겹살 위에 소금을 솔솔 뿌려준다

4. 기호에 따라 후추도 골고르 뿌려준다

5. 이 순서대로 배추 삼겹살 소금 후추 5~6층 쌓기

6. 고기 잡내를 잡아주는 화이트와인을 콸콸콸콸콸콸 ㅋㅋㅋㅋ 넣어준다(냄비기준?으로 와인 두바퀴정도?)

 

 

 

 

 

 

 

 

 

 

 

 

 

 

 

 

 

 

 

 

 

 





 

 

 

 

 

 

 

 

 

 

 

 

 

 

 

 



ㅊㅊ 다음카페 ㄷㅋ


화이트와인 소주로 대체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