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53화 160403 리뷰 - 최필립, 혜이니, 최현석, 윤유선 라이브

by 뱀선생 2016. 4. 3.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53화 160403 리뷰 - 최필립, 혜이니, 최현석, 윤유선 라이브



이번주 일밤 1부 복면가왕 판정단 패널 : 김예원, 2AM 조권, 이덕진, 케이윌, 신보라, EXID 솔지, 홍진영, 원기준


ㅋㅋㅋㅋ 복면가왕 1주년 특집. 파일럿 용사들 ㅋㅋㅋㅋ

그나저나 갓떼리 누나라고 불리는 홍진영. 오늘도 클래스를 보여주네요 ㅋㅋㅋ



1라운드 듀엣곡 첫번째 무대 - 까르보나라 VS 인디언 (그대로 그렇게, 원곡 휘버스)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

약간 배기성과 비슷한 목소리인데 아이돌 멤버? 비가수?

개인기 보니까 아이돌일껏 같음. 위너??? 이 정도 년차의 아이돌 멤버일것 같음.


한 꼬마 인디언 보이

연령대가 좀 있을것 같은 목소리. 성인가요 부르는 베테랑 느낌이 약간 나긴한데 의외로 파워를 보여주지 않는걸로 봐서 비가수?

경쟁프로 1박2일 하고 있어서 나올수 없겠지만 춤보니까 왜 김종민이 생각나냐 ㅋㅋㅋ


- 결과 

56 대 43으로 까르보나라의 승리. 

인디언 보이의 정체는 배우 최필립 -_-;;; 

헐퀴 솔로곡 춤보고 팝핀 현준인줄 알았네. 춤 실력 개쩌시네요.

(히잌 까르보나라의 정체는 M, 신화의 이민우 아니면 몽니???)



1라운드 듀엣곡 두번째 무대 - 투표하세요 VS 불꽃 (언제쯤이면, 원곡 윤현상 Duet. 아이유)




4월 13일에는 투표하세요

첫 소절부터 고수 가수는 확실. 

예전 데스페라도 불러서 화제가 된 위대한 탄생(위탄) 우승자 아님? 노래 미쳤네.



욕망의 불꽃

와 여자분도 보컬 내공있음. 약간 박슬기가 흉내네는 박정현, 박혜경 같은 목소리인데 벤 느낌도 약간 나고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앵알거리는 목소리이지만 이정도로 잘하니까 좋음 ㅋㅋㅋ


- 결과

역대급 듀엣무대. 서로의 앙상블이 아름다운건 아니였는데 각자가 라이브를 너무 잘 함 ㅋㅋㅋㅋ

65 대 34로 투표하세요의 승리. 

진짜 투표하세요가 음악대장의 6연승의 맞상대로 꺼낸 위탄 우승자였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위탄 애청자로서 에릭남도 더욱더 흥하길.

불꽃의 정체는 가수 혜이니. 솔로로 활동하는 가수인만큼 라이브 잘 하시네요.

(크 역시 인터넷에도 투표하세요의 정체는 위탄 한동근으로 정리되는 각)




1라운드 듀엣곡 세번째 무대 - 포커페이스 VS 챔피언 (깊은 밤을 날아서, 원곡 이문세)




변신의 귀재 트랜스포커페이스

에이 뭐야 ㅋㅋㅋ 최현석이네. 극 초반은 뭐지 비가수인데 누굴까? 했다가 좀 들어보니까 바로 최현석. 

방송에서 하도 통기타치며 노래를 불러서 셰프의 라이브 목소리가 이리도 친숙하다니 ㅋㅋㅋ


인생 즐기는 네가 챔피언

많이 들어본 목소리. 2절 되니까 알겠다. 이건 예전에 사랑합니다라는 히트곡을 남긴 팀이네.


- 결과

역시나 23 대 78로 챔피언의 완승 ㅋㅋㅋ

ㅋㅋㅋㅋ 역시 포커페이스의 정체는 스타 셰프 최현석 ㅋㅋㅋㅋㅋ

진짜 대세긴 대세다. 멘트 재치가 대박임 ㅋㅋㅋㅋ 

역시 덕후라 그런가 트랜스포머 가면을 얻고 모든건 포기한다 ㅋㅋㅋㅋ

성시경 차마를 불렀는데 오랜만이였음.

(챔피언의 정체는 제 생각처럼 팀으로~ 언젠가 한번쯤 돌아봐주겠죠? ㅋㅋㅋㅋㅋ)



1라운드 듀엣곡 네번째 대결 - 사춘기 소녀 VS 랩소디 (찬바람이 불면, 원곡 김지연)




질풍노도 사춘기 소녀

아 목소리 들으니까 배우가 딱 떠올랐는데 이름이 생각 안남. 약간 김민정과 외모가 비슷하고 엄마 역활로 엄청 나오시는 분.


보헤미안 랩소디

이 분도 연배가 있으신것 같은데 잘 모르겠음. 

약간 박기영이 생각난다. 초반에는 별 느낌이 없었는데 후반가니까 개고수인것 같음. 상대가 배우라서 사리면서 엄청 맞춰준 느낌.


- 결과

22 대 77로 랩소디의 압승.

사춘기 소녀의 정체는 윤유선. 제가 생각했던 그 배우 맞네요. 이름이 생각안나서 '우유, 유유 비슷한 이름이였는데 뭐더라'라고 엄청 생각함 ㅋㅋㅋㅋ

와 42년차 배우라니 ㅎㄷㄷ;;;

(댓글 보니까 랩소디 정체에 대해 의견이 분분함. 완벽하게 정체를 감췄고 가왕급 각이라고 ㅋㅋㅋ

대충 좁히는건 박기영, 웅산, 지선, 김현정 등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