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배라 이달의 맛 치즈 고구마구마 오랜만에 후기 좋은 맛 등장

by 뱀선생 2021. 10. 5.
반응형

가을 맞이 배스킨에서 고구마맛 아이스를 내놓음 ㅋ

고구마아이스크림과 크림치즈의 만남!

고소한 고구마와 고구마 치즈케이크가 쏘옥!

흰색이 크림치즈 노란색이 고구마아이스 알갱이가 고구마 치즈케익과 고구마인가봄

 

고구마 케이크와 고구마 블라스트 고구마아이스 모찌도 나왔다.

은근 아이스 모찌는 괜찮을수도?

 

 

 

 

비주얼은 꿀바망과 색깔때문인지 비슷하네요 ㅎ

후기는 달달합니다.

고구마 특유의 자연적인? 단맛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

고구마 좋아하는 여성분들 취향저격일듯?

고구마 부분만 먹으면 어라 익숙한 맛이네 한데 치즈라 먹으면 은근 잘 어울렸더라는

칼로리는 174kcal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낮은 편인거 같네요

달달하면서도 배라 특유의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도 느껴지네요

생각보다 많이 텁텁하지는 않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