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유머 -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놀뭐 유재석 신봉선 미주 풀버전 ㅋ

by 뱀선생 2021. 10. 3.
반응형

유머 -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놀뭐 유재석 신봉선 미주 풀버전 ㅋ

 

2021년 10월 2일 방송된 mbc 토요일 예능 놀면 뭐하니 ㅋㅋㅋ

도둑편 뒤에 갑자기 악뮤 아이유 낙하 패러디 커버 개웃김 ㅋㅋㅋㅋ

그와중에 미주 신봉선 라이브 클라스 ㅋㅋㅋㅋ

 

https://youtu.be/xI9qMw2ejiQ

[놀면 뭐하니? 선공개] 놀면 뭐하니+가 부릅니다 AKMU- 낙하 (with 아이유) 커버 MBC 211002 방송 (Hangout with Yoo)

 

이건 유튜브 전용으로 올라운 무보정 풀버전 영상 ㅋㅋㅋㅋ

https://youtu.be/8FZYyG72NWc

[놀면 뭐하니? 후공개] 낙하 풀버전

 

 

미주 음색 진짜 뭐지 ????? 개좋아

 

봉선씨 복면에서 보다 놀뭐에서 확 살아나네요. 봉선씨가 웃으면 보는 사람도 같이 재밌게 해주는 사람

 

엥 미주 단발 미쳤다 걍 찰떡임

 

다시 올라왔네 뜬금없이 웃기는게 포인트

 

미주님이랑 봉선님 개그맨중에 노래 젤 잘하시는듯

 

미주님 노래 나오니깐 바로 본업 모드 눈빛뭐예요~~미주님 멋져요ㅎㅎㅎ 봉선님이랑 유느님 옷핏은 짱이예요

 

셀럽파이브 싹쓰리 러블리즈의 콜라보 ㅋㅌㅋㅋ

 

정보 : 세 명 다 앨범을 낸 진짜 가수다

 

둘이 눈 마주치고 빵 터지는 부분때문에 웃겨서 죽을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7 진짜 계속 돌려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무도에서 하루하루 뮤비찍을 때가 생각나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개빵터졋네 진짜

 

지디병 김태호가 해야되는거아닌가ㅋ싱크는 100일텐데

 

유재석 진짜 핏이 모델이다 ㅋㅋ 유느님 목소리 너무 좋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목소리 대박이야 ㅋㅋ

 

봉선님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 근데 재석님과 낙하- 하하하하하하하하 터진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언니 음색 너무 좋다❤ 재석님이랑 봉선님도 잘 부르는데 낙하-하하하하하가 너무 인상깊어서ㅋㅋㅋㅋ 아우 웃기네요 진짜

 

신봉선이랑 유재석 서로 웃는 거 보니 하루하루 때 생각나네 ㅋㅋㅋㅋ

 

 

정준하  : 우리한테 가사는 왜 보내준거야!! ㅋㅋㅋㅋㅋㅋ

 

하하 멘트 개웃김 보험왕 아이유 봉선유 ㅋㅋㅋㅋ

 

저 멤버 조합도 색다르면서 의외로 꿀재미네ㅋㅋㅋ 역시 예능 최고의 탱커와 최고의 리액션 혜자 무도 멤버 2명이 있으니 재석이형도 편해서 더큰 재미가 나오는듯

 

러블리즈를 좋아하는 팬 입장에서 미주가 예능에서 대활약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희극인 이미지로만 굳혀지는 건 아닐까 약간의 걱정도 있었는데, 이렇게 가수의 면모도 보여줄 수 있게 해줘서 넘나 고맙다... 놀뭐 제작진들 센스 감사합니다...

 

유재석 수트 모델 부캐 만들자! 수트 모델!

 

이미주=러블리즈, 아이돌, 라이블리즈, 울림소속=실력파 이거라구요!!

 

유찬혁+음색미주+보험왕이유 조합좋네

 

미주의 숨겨진 실력에 한 번놀라고 유느님 바지 핏과 비율에  두 번 놀라고 신봉선님 음색에 세 번놀란다 ㅋㅋㅋㅋ

 

본방 보고 우껴서 배 찢어지는 줄 알았는데...
편집해 놓으니 괜찮네.....

 

눈물난다 미주 데뷔해서 지금까지 부른노래 합친 것보다 분량 3배는 더 많이 부른 듯...너무 잘했다.

 

가시나 부를때도 미주님 음색이 예사롭지 않다 느꼇는데 역시 잘하시네요ㄷㄷ물론 유느와 봉선님도 너무 잘하심ㅠ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