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카카오프렌즈 라이엇의 반려동물 춘식이 이름이 붙은 이유

by 뱀선생 2021. 8. 29.
반응형

유머 - 카카오프렌즈 라이엇의 반려동물 춘식이 이름을 정한 과정 ㅋㅋㅋ

 

 

 

요즘 카카오프렌즈에 새로 영입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춘식이

 

춘식이는 라이언이 길가다가 냥줍한 고양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카카오는 컨셉에도 충실하게 라이언의 인스타에 라이언이 길가다가 춘식이를 줍는 글을 올린다.

 

 

 

 

 

 

 

 

 

그리고 밥도 먹이고

 

 

 

 

 

 

 

이제 이름을 지어주어야 하는데 이름을 인스타 댓글 공모로 정하기로 한다.

 

 

 

 

 

 

 

대부분 라냥이 냥캣 냐이언같은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이름을 말하는데

 

 

 

 

 

 

 

 

한사람이 춘식이라는 이름을 제안하자 다른댓글과 달리 열화와 같은 호응이 몰리고

 

 

 

 

 

 

       담당자가 '지금부터 니이름은 춘식이여' 드립을 알았는지는 모르지만 춘식이는 결국 춘식이가 된다.

 

 

 

춘식이가 요즘 젤 귀엽더라

 

나가 아는 춘식이는 자가 아닌데그려

염전 춘식 ㅋㅋ

 

춘식이:이름이 다소 투박 하지만 모습이랑 이름 매치하면 개귀여움 ㅋ

 

인쟈부터 너그 이르믄 춘식이여잉~ 그라코롬 알라고

 

도시락이라고 지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수염이 너무 살쪄서 얼굴주름 생긴것처럼 보여
호빵맨아저씨랑 뿡뿡이 느낌

 

ㅋㅋㅋㅋㅋㅋ그래도 기존 춘식이 이름 가진 분들은 저거 덕에 이미지 좀 회복하겠네 다행이다

 

라이언 이후로 또 대박 캐릭터 탄생..

 

춘식이 요즘 여자들한테 인기 장난아님

특히 남녀 집사들이 존나좋아함ㅋㅋ

 

춘식ㅇㅣ 다른 카카오 친구들이랑 요새 노는거 존나 귀엽더라ㅋㅋㅋㅋ

 

카카오 굿즈낼때 라이언 끼워팔지말고 춘식이 단독 굿즈좀 내라

 

유튜브에서 춘식이 춤추는거 존나귀엽더라 ㅋㅋㅋㅋ

https://youtu.be/mulSP3OygOU

[Dance] 라이언 & 춘식 Ep.5 aespa(에스파) ‘Next Level’

 

캐릭터 신흥강호임ㅋㅋㅋ
이모티콘 개귀여움

 

내동생 춘식이 인형 사왔는데 귀여움

 

옛부터 애완동물 이름은 촌스럽게 지으라는 어르신의 말씀이 있지. 그래야 오래 산다고 ㅋㅋㅋㅋㅋㅋ

 

라이언 새끼인줄 알았는데 냥이였네? ㅋ

 

춘식이 빻요미네..ㅎㅎ 못생긴거 같지만 너무 귀엽네

 

춘식이 라이언 동생인줄 알았는데 길고양이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386959034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