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도쿄올림픽 국대 배구로 더 화제인 김연경이 일본에서 인기 있는 이유 ㅋ

by 뱀선생 2021. 8. 4.
반응형

도쿄올림픽 국대 배구로 더 화제인 김연경이 일본에서 인기 있는 이유 ㅋ

 

 

빛 연 경

 

실력도 갓인데 진짜 의지랑 근성이....

 

이 누나야 말고 진짜 결과로 보여주는구나

 

진짜 겸손한 척 하기 힘들거 같음ㅋㅋㅋㅋㅋ

 

ㄹㅇ 내가 김연경이였으면 이미 호날두 빙의함 ㅋㅋㅋ

 

??? : "교회는 성경, 불교는 불경, 배구는 김연경"

 

공수 둘다 세계 최고급인 선수인데
저 잘 못해요 이래버리면 자신과 비슷하거나, 자신보단 못하지만 객관적으로 높은 수준의 실력을 가진 선수들을 부정하는 꼴이기때문에
김연경 정도되는 선수라면 겸손이 되려 실례가 될 수도 잇지 ㅋㅋ

 

남배구에 그 잘하는 용병 시몬 들어와서 우승시키고 나간거 같누..

 

우리나라 배구 환경에서 걍 돌연변이가 등장한거지. 김연경급이 또 나오려면 그건 김연경이 딸 낳아서 재능을 고스란히 물려줘야 가능.

 

박서준 배구도 잘하네

 

동경 사슴얼굴은 머임?
역시 시슴을 조심해야하는건가

 

이런 얼굴(을) 동경(한다)
사슴(같은) 얼굴

 

와 최하위 팀 들어가서 2년 연속 우승 시킨 거야? 만화라고 해도 너무 억지스러운 설정인데 ㅋㅋㅋ

ㅋㅋㅋㅋ하이큐 그자체

 

마라도나가 신으로 대우받는 것도 이런 이유인듯

 

하이큐 광풍이였을때 일본갔으면 ㄹㅇ 돈 존나 벌었을텐데

 

김연경 앞머리 내리니까 ㄹㅇ 꽃미남이네

 

식빵눈나.....

존나 멋있어..

귀여운 192cm

 

11년전에 일본여행가서 벽보를 봤는데 JT마블러스 중앙에 딱 연경킴이 있어서 자랑스러웠음

 

코가도 한국오자

 

꼴찌팀을 2년연속우승? 마라도나도 못할듯

 

축구로 비견하면 역사상 어느선수 정도 급으로 쳐??
펠마메호크디?

 

펠마급이래

 

위상은 펠마인데 본인 주무기는 굴리트 포지션임
수비되는데 공격되는 배구계의 오타니임
원래 레프트들은 리시브가 안되는 애들이 태반임
오늘 터키전 잘해준 클러치박도 그렇고 공수를 다 잘하는 진짜 100년에 나올까 말까한 선수
거기에 필립람 내지 자네티의 리더쉽까지 지녔고
김연경 이전 여배 약체였던 한국을 본인 원맨쇼 느낌으로 2번이나 4강에 올림

 

공수겸비+카리스마 포함하면 베켄바워같은 느낌 아닐까

 

세계적 공격수들이 수비가담없는 라이트들이 많은데, 

김연경은 레프트에서 공격도 최고수준에 수비까지 사실상 수비전담 포지션인 리베로 수준으로 하는 사기캐. 

진짜 나오기 힘든 캐릭이긴 함. 

전에도 댓글로 적었지만 슬램덩크 신현철 생각남. 

어릴 때 키 작아서 리시브 연습 주구장창해서 수비력 좋다가 고등학교 때 뒤늦게 20cm 커버리는 바람에 공격수로 전환. 

프로가서도 5cm인가 더 커서 현재키 ㅋㅋㅋ

 

김연경 마지막 올림픽인데 제발 메달 땄으면 좋겠다

 

나혼산에서 많이 봐서
친근한 운동 잘하는 누나인줄 알았는데
그냥 세계 1위 누나넹

 

김연경이 야구로치면 오타니정도라고 볼수있나요?

 

오타니는 이제 막 포텐터진 선순데 

김연경은 이미 GOAT 후보군에 언급될 수준이면 비교하는게 실례일듯

 

막짤 왤케 아련하고 슬프지

 

근데 일본시절 뭔가 진짜 중성적으로 잘생기긴 했네 ㅋㅋㅋㅋ

 

야후 재팬 보면 김연경 찬양하더민. 일본 리그에서 활약 대단했고 동일본 대지진 때 기부도 해줬다고

 

일본 에이스가 우리나라와서 최하위팀 전승으로 우승시키고 이적하면 우리나라도 비슷한 대우해줄듯. 인정할수밖에없지

 

김연경은 뭐를 제일 잘함?
메시라치면 단순하지만 신계 드리블링과 탈압박, 찬스메이킹, 골결(pk제외)이 특징인데
김연경은 머임?

 

육각형선수의 정점임
전형적인 다 잘하는 유형임
공방일체, 게다가 배구지능도 높아서 가장 합리적인 공격을 센스있게 함

 

월클공격수급 공격력+뛰어난 수비력
리시브 서브 블로킹 파워 순발력 활동량 다른 선수와의 연계 다 강점
공격력만 따지면 세계 원탑까진 아니지만 저걸 다 갖고 있는 멀티플레이어라는 게 특징임

 

다잘하는데 지금은 수비는 전성기수준 비슷하게 유지해주고
공격은 좀 떨어짐 그래도 잘하지만

배구는 전위에서 잘한다고 계속 전위만 못하고 로테 돌아야되는데
여러가지 잘 하는 선수의 활용도는 말할 것도 없음
농구 역사에서의 위상은 조던만 못해도
스타일은 완전히 조던임 수비력 개쩜

 

김연경 누워있는짤이 ㄹㅇ 일본 하이틴 드라마에 나올만한 모습이네ㅋㅋㅋㅋ

 

정점에 서있고 매번 증명했기때문에 겸손이란 단어가 사실 필요없음 제왕 그자체

 

출처 : https://www.fmkorea.com/38065885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