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이삭토스트 새로운 프렌차이즈 도전 이삭버거 시그니처 맛평가 후기

by 뱀선생 2021. 7. 31.
반응형

이삭토스트 새로운 프렌차이즈 도전 이삭버거 시그니처 맛평가 후기

 

가성비로 유명한 이삭토스트.

미리 만들어놓는게 아니라 그자리에서 바로 빵이나 재료 구워서 넣어주는데

그 컨셉을 그대로 수제버거에 대입 시킨 새로운 햄버거 프렌차이즈 이삭버거 ㅋ

대신 이삭토스트처럼 가성비 메뉴의 매장이 아니라 프리미엄 느낌으로 단품 가격이 다 최소 5,000원 이상.

수제버거집 중에서 가성비를 보여주겠다는 포지션인듯?

 

이삭버거 매장 아직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과 경기도 용인 동백점 두 곳에서 테스트 오픈 런칭.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후기 막 올라오는중 ㅋㅋㅋ

 

 

한줄평 : K-쉑쉑버거

내가 진짜 햄버거 엄청 좋아하고 서울에 있는 수제버거집 존내 찾아댕기는데 
이거 진짜 존내 맛있음… 

첨엔 비싼거 아닌가 싶었는데 퀄리티 좋음 

육즙 터지고 버거번 개맛있고 

이정도면 솔직히 보통 수제버거집이랑 가격차이도 크게 안나는 수준임 
서울 떠나 동백사는데 이런 천운이 ㅋㅋ

 

 

 

와 뭐야 재료가 딱 수제버거네 패티마저 육즙 좌르륵일듯

 

ㄹㅇ 먹다가 버거쥬스 흘러서 바지 젖음 ㅋㅋ

 

ㅗㅜㅑ 이삭버거 먹다 지려버렸구먼..

 

와 근데 사진만 봐도 맛있는게 딱보인다 고기랑 버섯보소

 

이 말 공감한다 육즙흘러내려서 종이에 쌓여있음 

모르고 종이치우다 바지에 흘림 

개짜증남 그래서 비추

 

아직 신사랑 용인 두군데밖에없는건가

 

동백 사람 많음? 줄서야돼고 그런건 아니지?

 

점심저녁땐 대기팀 한 6,7명 있는정도?
11시 정도에만 가도 10~15분이면 받음

 

여긴 진짜 지금 퀄 유지해서 분점 내야 함

 

번은 어떤가요? 사진으로만 보믄 살짝 푸석할거같은데

 

푹신하고 촉촉합니다.

맥도날드 번이랑 똑같대

 

이삭토스트에서 만든 거임?

 

같은회사에서 버거집낸듯

 

아이작 버거 맛있어보인다

 

이삭버거 패티에 신경많이썻다던데

 

사진보면 이삭버거 패티 끄트머리가 다른 곳처럼 이쁘지가 않잖아
주문받으면 냉장패티를 그자리에서 꾸욱 눌러서 굽기 때문임

 

이삭버거 메뉴판 가격

이삭시그니쳐 단품 6천원 세트 7800원

머쉬룸비프 단품 5600원 세트 7500원

 

 

이거 고기는 여기저기 칭찬이던데 혹시 소스는 어때요? 솔직히 버거는 소스가 반이라서

 

버섯들어간거 먹었었는데 소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쉑쉑버거 꺼져라 이제부터 K쉑쉑버거 이삭버거다 ㅋㅋㅋ

 

아 이삭토스트집에서 버거파는게 아니라
이삭버거가 따로 있었구나

 

지점마다 편차 엄청나겠다. 

관건은 품질의 균일환데 가능할려나

 

진짜 패티 쉑쉑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쉑쉑이랑 맛 만족도 비슷한데 가격 싸니깐 

이게 압도적이라고 봄

 

이삭버거에서 밀크쉐이크만 팔면 되겠네 ㅋㅋㅋ

 

근데 먹어본 사람 공감들 하실꺼.
솔직히 가격이 좀비쌈.

저돈으로 할인쿠폰으로 맥날이나 버거킹 가는게 다양하고 양도 많이 먹음

버거킹이랑 비교하지말고 수제버거집이랑 비교해보면 ㄱㅊ

 

제로콜라까지 근본 ㅋ

 

제로를 준다니 맘에드네 동네에 생기면 좋긴 하겠다

 

이정도면 이삭 회장은 이삭돈까스, 이삭제육, 이삭삼겹살, 이삭닭갈비도 만들어줘

 

프랭크버거보다 나음
프랭크는 그 파인애플 들은거 먹어서그런가 너무 별로던데

 

ㄹㅇ 알바생 존나 갈릴거같다
개마싯을듯

 

잘빠져봐야 노브랜드버거 정도 아닐가 했는데 맛있음?

 

수제버거 세트가 7,800원이면 괜찮네 거기다 맛까지 있으면 더 좋고

 

제로코크? 합격.

 

맛도 좋은데 서비스가 좋음 친절해서 좋았음 ㅋㅋ

 

버섯 들어간것부터가 ㄹㅇ 근본 수제버거 ㅋㅋ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파는 줄 알았는데
버거만 파는 매장으로 따로 운영하더라

 

버거킹이랑 비교하면 

1.번이 많이 아쉬웠음 

2. 크기가 조금 작음 

다만 감튀는 압도적 개존맛이었음. 

개인적 의견임

 

아니 근데 이거 그냥 맛있는게 맞는거 같음
안 먹어보긴했는데 인터넷에서 이삭버거후기들 다 좋은말들밖에 없던데

 

난 이거 이삭토스트에서 다 파는줄 알앗는데 이삭버거라는 가게만 팔더라 ㅅㅂ 

서울에 한갠가 밖에없슴

 

쉑쉑존나좋아하는데 맛 비슷하면 개좋겠다
가격은 더 싸니
근데 어느세월에 우리동네에도 오려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37947673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