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겨울왕국2 엘사의 연인으로 프린스 한스????

by 뱀선생 2016. 3. 23.
반응형

[뱀선생] 겨울왕국2 엘사의 연인으로 프린스 한스???? - 겨울왕국2 공개된 정보들




‘겨울왕국’ 두번째 이야기가 곧 녹음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20일(현지시간) 영화 전문매체 콜라이더는 안나 목소리를 맡았던 크리스틴 벨과의 인터뷰에서 “각본이 완성됐으며 이달 말에 녹음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스리스틴 벨은 “스토리는 위대하고, 퀄리티가 흘러 넘친다”고 전했다. 


엘사 역의 이디나 멘젤, 안나 역의 크리스틴 벨, 크리스토프 역의 조나단 그로프, 울라프 역의 조시 게드는 속편에도 출연할 전망이다. 그러나 최종적으로 확정은 아니다.



디즈니는 속편의 개봉일을 발표하지 않았다. 


‘겨울왕국2’가 어떤 내용으로 다뤄질 지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 다만 1편에 등장했던 프린스 한스가 엘사의 연인으로 다시 등장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프린스 한스가 엘사의 연인으로 다시 등장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프린스 한스가 엘사의 연인으로 다시 등장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스?????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한스의 역습. 한스가 눈 밑에 점 찍고 나오나요? ㅋㅋㅋㅋㅋ

엘사 취향 한번 독특한듯 ㅋ

엘산나(엘사, 안나) 자매를 위해 한 몸 희생하신 다크나이트 한스 ㅠ



겨울왕국


2013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이자 전 세계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의 흥행작인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비 $150 million(약 1,700억원), 

대한민국 총 관객수 10,296,101명 (최종 / 국내 상영애니메이션 역대 1위)

Let It Go 등 영화 OST도 흥행.

스토리

아렌델 왕국의 두 공주, 어릴 때부터 무엇이든 얼릴 수 있는 신비한 마법의 힘을 가지고 태어난 엘사와 그녀의 여동생 안나는 누구보다 친한 자매이다. 그러나 어린 시절 엘사의 마법으로 인해 안나가 다치게 되고 그녀의 부모님은 마법의 위험성을 트롤에게 전해 듣고 엘사의 마법을 감추려 외부와 어떠한 접촉도 할 수 없게 한다. 심지어 하나뿐인 여동생 안나까지도. 안나를 다치게 한 것이 죄책감이 되어 엘사는 안나와 거리를 두며 누구보다 가깝던 두 자매 사이는 멀어진다. 세월이 흐르고, 부모님이 돌아가신 뒤 언니 엘사는 왕국의 후계자로서 대관식을 치르고 여왕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그러나 대관식 날 밤, 안나와의 말다툼 도중 엘사의 비밀은 온 세상에 드러나고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능력이 사람들을 다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한 엘사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어딘가로 사라진다. 한편 엘사가 떠난 뒤 아렌델 왕국은 완전히 얼어붙게 되어 극심한 겨울이 닥쳐온다. 동생 안나는 언니 엘사를 찾아 모든 일을 해결하기 위해 모험을 나서게 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