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음악 페스티벌 + 예능을 섞은 나영석 십오야 그랜드 민트초코 페스티벌

by 뱀선생 2021. 6. 13.
반응형

음악 페스티벌 + 예능을 섞은 나영석 십오야 그랜드 민트초코 페스티벌

 

채널십오야 구독자 300만명 돌파 기념 그랜드 민트초코 페스티벌 ㅋㅋㅋㅋ

나영석 pd말로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짭이라 호불호가 갈리는 축제라고 ㅋㅋㅋㅋ

 

라인업 꽤나 화려한데 지금껏 채널 십오야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연예인들.

권진아 규현 나영석 배정남 샘김 송민호 유희열 이수근 정승환 카이

안테나, sm, yg 다나옴 ㅋ

 

스케치북 아저씨 유희열과 이수근, 나영석 3MC 체제.

초대 가수, 축하 무대와 마지막 경품 추천까지 ㅋ

 

규현 선물 가지고 왔다고 캡틴큐 꺼내는거 뭐야 ㅋㅋㅋㅋ

갑자기 술 시음회

 

예전 김태호 pd + 유재석 무한도전 가요제처럼

나영석 그랜드 민트초코 페스티벌도 2회, 3회 쭉 해주세요~

 

https://youtu.be/6h6tgud8g0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