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정보 - 챔스 결승 패배 이후 펩 휴식과 맨시티 여름 이적 시장 전략 전망

by 뱀선생 2021. 6. 1.
반응형

정보 - 챔스 결승 패배 이후 펩 휴식과 맨시티 여름 이적 시장 전략 전망

 

요약

라포르테, 아케, 로드리 등 출전 시간 불만 멤버 있어서 방출 필요?

EPL 리그 우승 스쿼드는 만족, 아게로의 대체자 공격수를 찾는 중.

케인 살 수 있다면 현질 + 스털링(마레즈) 트레이드 딜로 시도.

펩이 그릴리쉬 좋아한다고 함.

 

 

그에게 있어서 가장 힘든 맨체스터 시티의 시즌이었습니다. 쿼드러플을 좇은 그는 11월 이후 가장 가깝고 소중한 것을 보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챔결 조졌다는 뜻)



다음 몇 주간 그는 스위치를 끄고, 밀린 햇볕을 즐기고, 재충전 할 것 입니다.

하지만 그는 해변에 앉아 있을 때 스스로 미안한 감정을 그리 오래 가지지는 않을 것 입니다. 그는 다시 다음시즌을 준비 하기 위해 생각할 것이고 7월초에 영국으로 돌아와 모든 것을 다시 할 시작하기 위해 준비할 것 입니다.



루머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이 토요일 포르투에서 열린 첼시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승리하더라도 돌아왔을 것 입니다.



펩은 시티와 이 선수 그룹과 더 많은 관계가 있다고 확신하며, 그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포르투갈에서 열린 실망스러운 경기가 끝난 후,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펩: 집에 가서 가족과 함께 있고 싶어요 ㅎㅎ 가족들을 오랜만에 보거등요. 가족들을 보고 다시  클럽에 복귀할 거에요. 그리고 시티는 몇 년동안 세계 최고의 클럽이 될거에요 ㅎㅎ . 저는 제 선수들이 엄청난 시즌과 토요일에 경기를 치른 것을 축하하고 싶어용 ㅎㅎ



이번에도 유럽에서 그들은 또 매우 부족했습니다. 비록 이번에는 가까이 가긴 했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미 다음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다음 시즌 선수단 스쿼드 이적 방출 보강 리스트


-수비수-

진첸코와 칸셀루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왼쪽 수비는 여전히 골머리를 앓고 있는 포지션 입니다.

벤자민 멘디의 실망스러운 4년간의 시티에서의 삶이 마침내 막을 내린다고 해도 결코 놀랄 일은 아닙니다.

에릭가르시아의 시티에서의 시간은 끝나고 그는 바르셀로나로 리턴합니다. 

하지만 동료 센터백인 라포르테와 아케도 이번 시즌 선발에서 밀린 후 미래에 대한 대화를 원할 것 입니다.



-미드필더-

펩이 지난 챔결에서 홀딩 미드필더 없이 경기를 나선 놀라운 결정은 그가 진짜로 그의 선택을 만족하는 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36세의 페르난지뉴는 계약을 1년 연장할 예정이지만, 그 또한 영원하지는 않습니다.

과르디올라는 과거에 잭 그릴리쉬를 흠모했고, 로드리는 최근 빅경기에서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가 진정으로 영국스타, 그릴리쉬를 원한다면 거물급 선수를 팔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격수-

이는 스털링과 마레즈가 사선에 올랐으며, 그들에 대한 제안이 이번 여름에 들어올 수도있습니다.

물론, 최우선순위는 해리 케인이 1순위인 새로운 포워드 입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막대한 금액을 원할 것이고 맨시티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막대한 재정적 타격을 받았습니다. 



결국 이 사가는 쉽게 쉽게 가지 않을 것이고 케인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케인이 밀어붙여야 한다네요;)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두 클럽은 £1억 + 선수 로 케인을 바꾸고자 할 것 입니다.



티키 베기히스타인 (맨시티 단장)은 이번 주에 그들의 여름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동료 임원들을 만날 것 입니다.  작년에, 그들은 빠르게 움직이며 페란 토레스와 아케의 딜을 시즌 종료 후 며칠 이내로 확보했습니다.



물론 올해는 인내심이 더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4년동안 세번 우승을 했는데 굳이 대수술을 받을 스쿼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Omar Berrda (최고운영책임자)는 지난주

 

오마르 : 우리는 선수단을 개선할 수 있는 분야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팀의 성과와 올해 그들이 한 걸 보면 충분한 투자가 있는 건 아닙니다. 세르히오 아게로를 대체하기 위해 우리는 스트라이커 포지션을 눈 여겨 볼 것입니다. 



어제 맨시티 선수단은 여름을 맞아 헤어지게 되었고 그들 모두가 함께 맨체스터로 돌아가 파티를 열기로 했던 계획은 취소되었습니다. ㅜ

 




하지만 칼둔 알 무바라크 회장은 이번 주에 그의 전통적인 시즌 종료 리뷰를 할 것 입니다.

4년만에 세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 4회 연속 COC 우승, 사상 첫 챔결 진출...

 

 


출처 :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5115667/pep-guardiola-man-city-break/

https://www.fmkorea.com/36430355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