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무도 방콕 특집에서 춤췄던 김윤의 작가님 근황 ㄷㄷ.jpg

by 뱀선생 2021. 5. 27.
반응형

 

 

 

 

 

 

 

 

 

방송 보고 조용한 성격이던 남자친구가 충격받아서 3일 연락 두절 ㅋㅋㅋ

지금은 스토리텔링 작가로 활동 중이시라고

 

- 짤 출처 : https://tv.naver.com/v/20401964


ㅊㅊ ㅇㅍㅋㄹㅇ

 

근데 저분은 본판도 그리 빠지진 않다 생각함

 

여자 화장은 볼떄마다 놀랍다 진짜 ㅋㅋ

 

메이크업하시니 시간이 흘렀는데도 더 아름다우시네

 

저 분이 그 특집 레전드 만듬 ㅋㅋ ㄹㅇ

 

더 이뻐지셨네

 

방콕특집의 화룡점정이였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분 춤출때는 조금 참앗는데 ㅋㅋㅋ
노홍철이 웃참할때 존나 터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인정

 

진짜 갑자기 작가가 춤을 춘다길래 뭐야 그랬는데 그 특집중에서 젤 크게 웃은듯 ㅋㅋㅋㅋㅋㅋㅋ

 

못알아보겠다

 

하루만 밤새도 죽을거 같던데 이틀ㄷㄷ

 

아름다우시네

 

카라 샤이니 댄스 못 잊지ㅋㅋㅋㅋㅋ

 

스태프로도 분량뽑던 시절ㅋㅋㅋㅋ

 

프로 마인드 ㅆㅅㅌㅊ

 

제대로 꾸미고 나오시니 엄청 이쁘네

 

샤이니 셜록은 레전드였지 ㅋㅋㅋ

 

진지하게 방콕은 이들이 얼마나 재밌는지 알수있는 화였음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