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뱀선생] 데어데블 시즌2 리뷰 및 감상평, 평점 (수정중)

by 뱀선생 2016. 3. 22.
반응형

[뱀선생] 데어데블 시즌2 리뷰 및 감상평, 평점 (수정중)



클레어: 간호사

넬슨 앤 머독 : 변호사 2인방

피스크를 잡은 데어데블

포기 넬슨 : 친구

카렌?? 케런??? : 여자 조수. 시즌1 충격적인 장면을 만든 장본인


이제 빨간 타이즈를 입고 나온다 ㅋㅋㅋ

넷플릭스 마블 데어데블 시즌2 나왔다고 메인에 광고 시작

누르면 시즌1 예고편 나오는 세심함에 깜놀 ㅋㅋㅋㅋ 유료 사용자를 잡으려면 바로 이런 배려가 필요하지 ㅋㅋㅋ


이제는 좀 유명해졌는지 변호사 사무실에 꽉찬 의뢰인들. 돈은 안받고 빵이랑 과일만 잔뜩 받아서 파산직전이라고 ㅋㅋㅋㅋ 그래도 셋이서 함께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 3인방


월슨 피스크에게 세력을 뺏긴 아일랜드 갱들이 다시 활개치는 내용인듯?

생각해보니까 영화 데어데블 암살자가 아일랜드 빡빡이 던가? ㅋㅋㅋㅋ

어쨌거나 중국인, 야쿠자, 러시아 갱들이 사라진 이후 마약을 접수하자고 ㅋㅋㅋ

(히잌 그게 아니였네. 보시면 알꺼임ㅋㅋㅋ)


3화 계단 액션씬은 진짜 최고다. 지린다 ㅋㅋㅋㅋ

18대1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드보이 장도리씬이 떠올랐음.


새로등장한 일렉트라 캐릭터 지린다.

진짜 완전 팜프파탈 메두사 + 싸이코 캐릭터 ㅋㅋㅋㅋㅋㅋ

예전 영화에서 본 일렉트라는 이런 캐릭터가 아닌것 같았는데 드라마에서는 진짜 완전 싸이코로 나오네요 ㅋㅋㅋㅋ


7화 한국 대사 뭐야 ㅋㅋㅋㅋㅋㅋ


스승 할아버지 시즌1때는 카리스마 넘쳤는데 시즌2에서는 그냥 빰 맞는 호구 ㅜㅜ


히잌 시즌1의 그분 피스크가 다시 등판했을때 개쩔음ㅋ ㅋㅋㅋ


퍼니셔 카리스마 지림


시즌1은 그냥 변호사의 이중생활 액션물 같았는뎌 시즌2는 그냥 마블 드라마. 영생, 전설, 닌자 같은 판타지 요소에 데어데블, 알렉트라, 퍼니셔 같은 마블 영웅들이 나온다. 노부, 피스크, 블랙스미스, 할머니 같은 악당까지. (악당을 빌런이라고 부르던가?ㅋ)


시즌1 보다는 시즌2는 뛰어나지도 신선하지 않았다. 하지만 각종 추가된 캐릭터들의 재미는 굿. 시즌1보다 훨씬 빨리 본것같다(4편씩 몰아쳐서 본 듯).

평점은 8점.

알렉트라랑 노부 어케 되는거냐-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