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부처님 오신 날에 만난 기독교 그녀+봄에 내기엔 늦었고 여름에 내기엔 좀 이른 노래

by 뱀선생 2021. 5. 25.
반응형

https://youtu.be/EyToIaWavyQ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Help Me, Buddha and Jesus(부처님 오신 날에 만난 기독교 그녀)

 

크리스챤 보이 데북곤과 붓따베이비 엠시스나이빠의 합동 무대를 간절히 기원해봅니다.

 

발라드인데 귀에 제일 처음 들어온 가사가 '우린 전과도 없어요...'

 

최고다 힙합듀오의 애절한발라드에다 불교와 기독교의 슬픈 사랑 대통합의 노래이다

 

대준이 노래 진짜 잘한다... 랩퍼인줄만 알았는데.. 너무 목소리 좋음...ㅜㅜ

 

두사람이 들고있는 기타 브랜드가. '코로나' 기타.

 

진심 천잰데?? 진부한 이별노래가 아니라 종교라는 큰벽을 주제로 ....너무 슬프다......

 

종교문제가 진짜 커요 별거 아닌것 같아도

 

제발 노래 많이 많이 내줬으면 싶다가도 시간과 정성을 들여 내는 한 곡 한 곡이 정말 주옥같아서 재촉할 수가 없다... 내는 곡마다 가사도 의미 깊고 멋지네.

 

첨에는 웃으면서 들었지만 들을수록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노래이네요 형돈이와 대준이 응원합니다.

 

도니형은 해가 지날수록 노래실력이 엄청 늘고있네..

 

BTS 버터 듣고 유튜브가 이끄는 대로 왔는데 유튜브가 미는 버터 경쟁곡 인가 봐요 봄이 가는 길에 엄청 웃다 갑니다

 

형돈이랑대준이 나와서 좋으다 형돈이 워이러미닛 그때 같은 단발머리 오랫만에 흐뭇 그만아프고 계속 오래 모습보여주길

 

이 형들 갬성은 도대체 이해를 못하겠다 야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는 왜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살다보면 다 잊는다고 말은 해도 우리 사랑은 어떻게 마무리해" 평생보다 긴 영원의 사랑을 노래하는 당신들...

 

뮤비는 분당에서 찍었나봐요. 율동공원도 보이고, 서현동에 있는 천은정사 사찰도 보이고 ㅎㅎ

 

도대체 하모니카는 왜 목에 걸고 나온 거임?ㅎㅎㅎㅎㅎ 노래 내내 하모니카 소리는 전혀 안나오는데ㅋㅋㅋㅋ

 

와중에 힙합비둘기 가발 벗겨지는거 보신분

 

2:27 ㅋㅋㅋㅋ 열창하다가 ㅋㅋㅋ 진짜 빵터짐

 

와 멜로디는 술 마시고 노래방에서 감정 잡고 부르고 싶은 멜로디ㅋㅋㅋㅋㅋㅋ

 

노래하나에 종교대통합 맙소사 형돈이와대준이 당신들은 대체..

 

나무아미타불 할렐루야

 

bts 버터 경쟁곡이 이곡인가요?

 

A급감성의 멜로디와 C급 감성의 가사의 콜라보레이션

 

 

 

 

 

https://youtu.be/rB7B8YF1ZrQ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Bye Bye Spring(봄에 내기엔 늦었고 여름에 내기엔 좀 이른 노래)

 

형돈님은 노래 부를때 제일 밝아보여요+_+ 좋은곡으로 두분 늘 함께해주세요^^ 그나저나 자꾸 치킨브랜드 또래오래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

 

배우분들 페이 더블로 줬을려나?ㅋㅋ 기독교,불교 노래는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헤어질거 같은 노래더니 이 노래는 이번 년도에 결혼 계획하는 커플 노래같네ㅋㅋㅋㅋ

 

두분은 30년 뒤에도 꼭 노래 내주세요.. 두분 신곡 나올 때마다 정말 설렌답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전속배우이신가요? 양가 종교 확인 전인듯한데.. 벌써부터 슬프네요.......ㅜㅠ

 

킬포 : 기타는 들었지만 심지어 흔들기도 하지만 연주하는 척은 1도 없음 ㄷㄷ

 

하아...방금..,부처님 오신날에 만난 기독교 그녀를 들은 저에게 왜 이런 시련을... 이것도 좋으니....

 

요래요래 잘하고 노래 좋으면 두분 오래오래 가시겠네요 요래요래 오래오래 사랑받기를 제2의 벚꽃엔딩이 되기를

 

이걸 축가로 결혼식장에서 듣는 상상을 하였읍니다

 

탁이준이 철이와미애 듀스이후에 이렇게 멋난 듀엣은 없었을든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역시 형돈이와대준이의 이런 주저리주저리 외는 듯한 제목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이헣게까지 코퀄이라닛!!!!! 아니아니아니~~~~생각하고 들어왔단말여요!!! 건강하게 오래 오래 노래하시길요~~~~

 

형돈이형님 행복해보여서 제가 다 행복하다가 프콘이형님 갑자기 나오시면 식겁하고 그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교회다니고 절다니는 처지라 헤어질 고민하는것인교??

 

아니 근데 계속 들으니까 존나 좋아서 계속 듣게됨 음방 나와줬음 좋겠네

 

벛꽃엔딩인가 했는데...그건 아닌데...괜히 비슷한 노랠 찾게 되네요...요래 요래...오래 오래 치킨이랑 비슷한 듯

 

연애하다가 남자는 불교 여자는 기독교 종교문제로 헤어진다 이건가?

 

아니, 이노래가 뭔데 가만히 있다가,,, 잘가라봄아~~1년뒤에 다시보자 입에서 흥얼거리네요,,, 올라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