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51회 160320 리뷰 - 미나, 장미여관 강준우, 김정훈, 이종범

by 뱀선생 2016. 3. 21.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51회 160320 리뷰 - 미나, 장미여관 강준우, 김정훈, 이종범 라이브 ㅋㅋㅋㅋ


이번주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판정단 게스트 : 박소현, 우주소녀 엑시, B1A4 산들, 조정민, 허경환


1라운드 듀엣곡 첫번째 대결 - 노셨군요 VS 혼저옵서예 (시간을 달려서 원곡: 여자친구)




어디서 좀 노셨군요

약간 서영은??? 나왔었는데?? 에이 창, 국악 전공이네. 노래 부르는 창법은 진짜 올드한데 인터뷰하는 목소리가 어린것 같음. 국악소녀 송소희??


혼저옵서예

예전 애프터스쿨 멤버였던 목소리 걸걸하신 분?? 정아였나??? 아님 미나. 

ㅋㅋㅋㅋㅋ 결국 판정단도 미나라고 유추 ㅋㅋㅋㅋㅋ 김구라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 결과

61 대 38로 노셨군요의 승리.

love for night 부르는거 보니 진짜 미나가 확실할것 같음 ㅋㅋㅋㅋㅋ

정체는 역시 미나 ㅋㅋㅋㅋㅋ

(노셨군요 정체는 빼박 송소희라고 ㅋㅋㅋㅋㅋ)



1라운드 듀엣곡 두번째 대결 - 지구 VS 초원 (사랑인걸 원곡: 모세)




지구를 지켜라

서브 보컬? 아니면 개그맨??? 연령대는 확실히 있는 목소리. 초반부는 별로였는데 후반 지르는 부분은 좋았음 ㅋ


저 푸른 초원 위에

와 목소리 좋다. 근데 듣다보니까 고수는 아닌것 같음. 서브보컬 아니면 배우?

뭐야 충격적인 춤 보니까 개그맨인가 -_-;;;


- 결과

48 대 51로 3표차 초원의 승리. 지구가 이길줄 알았는데 의외. 초반 임펙트가 컸나봐 ㅋㅋㅋ

뭐야 긴장 풀린듯 솔로곡 잘 한다 ㅜㅜ 역시 지구가 이겼어야되;;;

헐 정체는 장미여관 보컬 겸 기타리스트 강준우. 

진짜 왜 긴장해서 1라운드 무대 시작이 별로인거야... 가왕급은 아니더라도 1라운드 탈락할 정돈 아닌것 같은데 아깝다 ㅜㅜ

(인터넷 보니까 초원 정체 의견이 분분한것 같음. 응팔 노을을 연기한 최성원??? 뮤지컬 배우라고...)



1라운드 듀엣곡 세번째 대결 - 꽃을 쓴 남자 VS 넘버세븐 (All For You 원곡: 쿨)




꽃을 쓴 남자

이쪽도 무조건 가수네. 목소리 많이 들어본 느낌인데 확 안떠오름.

SG워너비 김용준과 비슷한 스타일인데 누굴까나? NRG 노유민 목소리하고도 비슷.


우주요원 넘버세븐

무조건 가수. R&B 고수인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


- 결과

39 대 60으로 넘버세븐의 승리.

헐.. 헐!!! UN 김정훈 대박 ㅋㅋㅋㅋ 아예 생각도 못 했는데 꽃을 쓴 남자 정체는 김정훈. 

UN 노래 좋아했었는데 어쩐지 많이 들어본 목소리더라... 

한국에서 11년만에 노래를 불러봤다고 함.

(넘버세븐의 정체는 스피카의 김보형이라고...)



1라운드 듀엣곡 네번째 대결 - 불시착 VS 병아리 (걸어서 하늘까지 원곡:장현철)




사랑의 불시착

고수인 선배 로커는 확실한데 누군지는 모름 ㅋㅋㅋ


날아라 병아리

너무 감춰서 나이가 많다는것 밖에 예상이 안되고 체형은 김병만 ㅋㅋㅋㅋ 

못 부르는것 같다가도 순간 쭉쭉 음을 뽑아내는게 고수인것 같기도하고 가늠이 안됨;;;


- 결과

83 대 16 불시착의 압도적인 승리.

헐퀴 병아리 정체는 이종범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충격 2연타 ㅋㅋㅋㅋㅋ 그래도 잘하는것 보니까 그래서 해태 시절에 선동렬하고 듀엣 앨범 낸건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앨범이야기 하네.

(불시착의 정체는 비의 랩소디를 부른 최재훈 님 이라고 하네요.)



진짜 이번주 복명가왕은 김정훈의 라이브를 다시 들을수 있었다는것이 좋았음.

11년만에 다시 볼 수 있었던 무대 ㅋ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명칭이 꽃을 쓴 남자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