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칠판에 원 그려서 하루만에 조회수 200만 화제의 여고생 영상

by 뱀선생 2021. 5. 4.
반응형

유머 - 칠판에 원 그려서 하루만에 조회수 200만 화제의 여고생 영상

 

이게 뭐야 진짜 허무한데 개신기하네 ㅋㅋㅋㅋ

하루만에 유튭 화제의 영상에 오르며 스브스뉴스에서 댓글 달고 연락감 ㅋㅋㅋㅋ

 

영상 포인트 

1 부드럽고 우아한 팔동작 
2 완벽한 써클
3 수줍어하는 여고생의 풋풋함

 

칠판에 원 그리는 여고생 원본 유튜브 영상 링크

youtu.be/YdD2aYIhdvU

흔한 여고생들의 뻘짓 #shorts​

안녕하세요 스브스뉴스입니다.
유튜브 알고리즘에 몸을 맡기고 눈을 감았다 떠보니 
화면에 보이는 것은 바로 dog ma님의 영상이었습니다. 
컴퍼스도 울고 갈 아름다운 반지름의 일정한 길이에
스브스뉴스 전원이 감동했고 비법을 전수받고자 연락드립니다.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아무도 왜 이 영상을 10번 이상 보고 있는지 설명할 수 없었다.

 

"야 왜 이렇게 허무하냐"까지 완벽함 ㅋㅋㅋ
그 말 없었다면 이렇게까지 재미있진 않았을듯...

 

뭔진 모르겠지만 
1. 편ㅡ안
2. 귀여움

 

도대체 어케 하루도 안지났는데 조회수가 180만회인거야ㅋㅋㅋ

 

먼대?! 인간 컨퍼스네요

 

헐;; 하루만에 이백만회야 무슨 아이돌 뮤비도 아니구.. ㅋㅋㅋ

 

레전드 동영상이다
몇달 몇년 전 재조명 받는 영상은 봤어도
하루만에 알고리즘 타는 영상은 처음 봄 ㄷㄷ

 

뭔가 동작이 마법소녀 변신할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하루도 안된영상에서 188만회가 나오지
좀 오래된 영상인가 했는데 댓글보니까 진짜 얼마안됐구나 ㄷㄷ
이런 알고리즘은 첨보네

 

그와중에 칠판 왜이렇게 빤딱빤딱함??? 초록색 화이트보드인줄ㅋㅋㅋㅋㅋㅋ

 

별게아니라 ㅈ나 대단한거같은데..? 와ㅋㅋ

 

2021년 현대사회 허무와 염세를 향한 젊은 세대의 유쾌한 한방 
염세와 허무에 빠진 우리사회에도 아직 희망이 남아있음을 보여주는 사례

 

꿈보다 해몽이네 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죽 긋는 게 참 신기한데
그거보다 학생들 너무 풋풋..
넘 보기좋고 넘 이뿌고..
라떼 생각나고.. 후..

 

어떻게 저렇게 쿨하면서 깔끔하게 그릴수가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