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리뷰 - 이해리, 손승연, 황규영, 차수경 라이브

by 뱀선생 2016. 3. 16.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22회 160315 리뷰 및 감상평 - 이해리, 손승연, 황규영, 차수경 라이브


투유(유재석, 유희열) 프로젝트 슈가맨

이번주는 쇼맨, 슈가맨 더블 특집

쇼맨 괴물 디바 특집 + 슈가맨 쌍 100불 도전 특집


괴물 같은 가창력

유재석 팀 : 성대 괴물 다비치 이해리

VS

유희열 팀 : 성량 괴물 손승연


손승연 별명이 립스틱 바른 대성이 ㅋㅋㅋㅋ



재석팀 슈가송


슈가송 힌트

1. 90년대 초반 딱 한곡만 히트한 원히트원더.


슈가송 나는 문제 없어, 슈가맨 황규영

이거 그녀석, 노홍철 주제가 아닌가? ㅋㅋㅋ

근데 이분 멘트가 독특함. 자유로운 영혼임. 의식의 흐름 화법이라나 ㅋㅋㅋ



희열팀 슈가송


슈가송 힌트

1. 여성 원히트 원더

2. 드라마 OST로 큰 화제

복수 드라마 힌트 들으니까 혹시 아내의유혹 OST? ㅋㅋㅋㅋ

전주 들으니까 맞내 ㅋㅋㅋㅋ 이 노래는 역주행송 대결하기 전에도 느낌이 무조건 이길것 같다 ㅋㅋㅋ


슈가송 용서 못 해, 슈가맨 차수경

크 드디어 100불 도전 성공 ㅋㅋㅋㅋㅋ


우와 머라이언 캐리의 이모션 부르는데 진짜 대박. 소름 돋았음. 

차수경의 Emotions 돌고래 고음 한번 감상하세요 진짜 개강추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이 노래 고음 깔끔하게 잘 부르는 분 처음 봄.



역주행송 프리젠테이션(PT)


유재석 팀

프로듀서: 조커, 쇼맨(보컬,가수): 이해리

1993 나는 문제 없어 : 오묘한 댄스곡인 신나는 반주 + 슬픈 목소리

2016 나는 문제 없어 : 피아노와 보컬 위주의 잔잔한 발라드로 시작. 2절부터 모던록으로 화려하게 변신


유희열 팀

프로듀서: 신지호, 쇼맨(보컬,가수): 손승연

2009 용서 못 해 : 드라마처럼 직설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의 원곡

2016 용서 못 해 : 고혹적인 느낌의 발라드로 시작해서 중반부부터 폭발적인 탱고 리듬으로 변화



역주행송 대결



유희열 팀 2016 용서 못 해 - 쇼맨 손승연, 프로듀서 신지호

드라마처럼 직설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의 원곡을 전반부와 후반부가 확 나뉘는 탱고로 재해석.

1절 탱고 느낌 별로다;;; 2절을 위해서인가 너무 심심하네.

ㅋㅋㅋㅋ 역시 빡 기합이 들어간 2절.

마지막 클라이막스 보컬 미쳤네. 진짜 성량, 파워가 지림 -_-;;;; 

진짜 괴물 같은 가창력이네. 야구로 따지면 류현진, 오타니 쇼헤이를 본 느낌...



유재석 팀 2016 나는 문제 없어 - 쇼맨 이해리, 프로듀서 조커

경쾌한 리듬과 밝은 가사의 원곡을 1절과 2절의 대비가 강한 모던 록으로 재해석

뭔가 바람 앞에 놓은 촛불과 같은 무대였음. 위태롭지만 당당한 느낌의 무대.

근데 초반 부분은 진짜 취향 저격당해 흐뭇하게 들었지만 후반부분은 손승연의 파워가 자꾸 생각나 아쉬웠음.

손승연의 무대가 소름, 감탄이라면 이해리의 무대는 청아, 흐뭇


- 결과

원래 이해리 보컬을 좋아하지만 손승연이 너무나 놀라운 모습을 보여줘서 이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

10대 16:9

30대  8:17

40대 13:12

20대 11:14

총합 48:52 4표차이로 손승연, 유희열 팀 승리 ㅋㅋㅋㅋ


어쨌거나 손승연, 이해리 님 라이브 자~알 들었습니다. 귀호강 ㅋㅋㅋㅋ

다음주는 쌈디&그레이, 장미여관이 출연하네요.

슈가맨은 락밴드, 록 특집인것 같음. 작사가 김이나 우는데 이유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