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얼굴에 춤관상이 없다는데 의외로 춤 좀 추는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21. 3. 30.
반응형











는 신세경

 

 

 

ㅊㅊ ㄷㅋ

 

막짤 미모 무슨일이야;; 대존예

 

결혼하고싶어

 

세경씨 그렇게 안봤는데 사람이 완벽하네

 

세경씨 못하는게 없네

 

세경씨 하나만해요...다가지셨네

 

????? 아이돌인 줄 알았어.. 세경씨 당신은 대체

 

세경씨 부족한게 뭐야..?

 

헐 진짜 관상에 춤 없게 생겼는데 왤케 자연스럽냨ㅋㅋㅋㅋㅋ

 

뭐야 존나 의외

 

세경씨 정말 무서운 사람이다... 완벽해

 

귀엽게 뻣뻣할줄 알았는데.. 진짜 놀랐! 멋지다

 

이거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보여줄 댄스 연습영상이야... 무심한듯 척척 하는게 포인트임

 

ㄹㅇ 관상에 춤이없는뎈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세경씨..

 

성품도 좋고 음식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영어도 잘하고 똑똑하도 영상 편집도 잘하던데...나쁜사람ㅠㅠ 나같은 사람은 어떻게 살라고ㅠㅠㅠㅠ

 

이만큼 대조녜면 춤은 좀 못춰도 되는거 아니냐...... 세상 혼자사네 증말....

 

영어도 되게 잘하던데.. 다 가졌네 언니

 

춤을 잘추진않는거같은데 걍 배우는거아님?

 

원밀리언이당 ㅋㅋ

 

잘추는건 아닌데 춤배우는줄 몰랐네 아직 몸쓸줄은 모르는거가터

 

저 분야는 아니지만 전공자고 어릴때부터 1n년 가까이 여러 장르 배워본 사람으로서 그냥 의견 덧붙이자면 저정도면 그래도 잘추는거야ㅋㅋ일단 음악이 뭔진 모르겠는데 저정도 박자에 손발과 몸이 옆에 전문가나 배우는 사람들 사이에서 튀지 않고 바빠 보이지 않는 것만으로도 합격이고 본인만의 적당한 그루브도 잘 타는 것 같은데ㅋㅋ아이돌 연생 몇년차 수준의 춤실력을 기대한 건 아니겠지?춤 어려워........ㅠㅠ

 

뭐야 춤 존잘이라 하려다 외모보고 춤 다까먹음

 

옴마나 몸치일 것 같은데 대박 반전 ㅋㅋㅋ

 

왜 춤잘춰?헐 ㅋㅋㅋㅋㅋ 다 잘하네 ㅋㅋㅋㅋ

 

노래도 잘하지 않나..

 

헐... 이 언니 못하는건 뭔데 춤선 넘 이쁘다

 

관상에 춤이 없는데 22222

 

팬미팅때도 춤춰줬었는데 넘 ㄱㅇ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