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바바예투 작곡가 근황 짤 아이 러브 한국팬 ㅋ

by 뱀선생 2021. 3. 28.
반응형

유머 - 바바예투 작곡가 근황 짤 아이 러브 한국팬 ㅋ

 

 

내 재미있는 아내가 몇 년 전에 이걸 만들어줬습니다!



우리가 암스테르담의 박물관에서 줄을 서 있을 때, 한 한국 남자가 저를 쳐다보는 것을 느꼈다. 마침내 그와 눈이 마주치고, 그는 손가락으로 나를 가르치며 짧게 말했다.


"... 바바 예튜?"


그는 내 이름을 몰랐지만, 그 노래는 알고 있었고 내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그냥 제 이름을 '바바 예튜'로 바꿀 겁니다.



(그리고 한국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youtu.be/IJiHDmyhE1A

Christopher Tin - Baba Yetu (Official Video) feat. Soweto Gospel Choir

 

울리에 빙구니 에투 아니마 바바에투에투

 

게임 브금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좋은듯 ㄹㅇ

 

문명 그 노래 얘기하는건가

 

조선의 궁궐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낯선이여.

 

작곡가분 유튜브 채널에 있네 ㅋㅋㅋ

 

그리스도교인이 아니었는데도 개감동한 노래 ㅋㅋ

 

문명안해봣는데 바바예투는 안다

 

바바예투랑 sogni di volero였나 여튼 문명6 주제곡인가도 좋더라

인류뽕 차오르는 곡임 ㅋㅋㅋㅋ

 

문명4 ost였는데 문명5가 대박을 치면서 문명5 ost로 잘못 알려졌더라

 

Songno di Volare 이것도 좋음 문명6테마곡

 

이거보고 다시 들으러갔는데 이거 나온지가 11년됐네 ㄷ

 

이거 그 느낌아니냐
..차, 차오슈하오?

 

이사람이 만든 문명온라인ost도 좋음 song of mountain

 

한창 문명했을때 모닝콜로 해놨는데 진짜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함

 

개웃기네 ㅋㅋ 다가와서 바바에튜? ㅋㅋㅋㅋㅋㅋㅋ

 

문6 테마곡이 더 오짐 개인적으로 인류뽕느낌 ㄹㅇ

 

게임음악 최초 그래미 어워드 수상작

 

바바예투 문명 시네마틱 보면 인류뽕 차오름 ㅋㅋ

 

출처 : www.fmkorea.com/348464526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