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옥탑방의문제아들 - 미국의 이것을 먹는 충격적인 다이어트는 무엇?

by 뱀선생 2021. 3. 25.
반응형

어제자 옥탑방에는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가 나왔네요!

핫한 연예인 나왔네요 ㅋㅋㅋㅋ 갑작스런 비혼모고백을 한 사유리 

 

 

 

 

 

전 세계적으로 기상천외한 다이어트들이 유행인데요

아무것도 먹지않고 햇볕만 쬐는 '태양 다이어트', 소고기에 기생하는 촌충을 먹는 '기생충 다이어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는 '이것'을 먹는 충격 다이어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기도 질식이나 장폐색으로 심하면 목숨까지 잃을 수 있는 이 다이어트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입니다!(코튼 볼 다이어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 갓숙 표정봐 ㅋㅋㅋ 눈 똥그래짐

 

 

 

 

 

 

 

 

 

 

 

 

솜을 스무디나 주스 등 음료에 찍어 통째로 삼키는 솜 다이어트 일명 '코튼 볼 다이어트' 는 포만감을 준다고 해 미국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티셔츠를 오렌지 주스에 적셔 먹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솜뭉치를 삼키다 질식하거나 창자가 막힐 수도 있는 상당히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절대 따라 하지 말 것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미국인들은 상상초월하는 사람이 많은듯....

똑똑한 사람도 많겠지만 무식한 사람도 많아보여.....

충격적인 다이어트 ㅋㅋㅋㅋ 저걸 시도할 생각을 했다는거 자체가 ㅋㅋㅋ

난 빨아먹는건가 했다 그것도 식겁할 일인데 저걸 또 찢어서 먹고 앉아있네

컨셉인가 실제모습인가.... 와..... 진짜 무식하면 용감하다가 맞는듯....

이빨 네일파일로 가는것도 식겁했는데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 말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