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사극 찰떡 같아서 원덬이 놀란 소녀시대 유리.jpg

by 뱀선생 2021. 3. 19.
반응형

한동안 안보인다 싶었는데 새로 들어가는 드라마 촬영중이였나 봄

사극 인데 한복하고 올빽한 머리 너무 단아해서 올려봄

소녀시대는 늙어서도 소녀시대 인가봄

5월 1일에 방영한다고 하네요

주인공은 정일우 권유리 인가봄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퓨전 사극

 

 

 

 

 

 

 

출처 : 더쿠 > 스퀘어

 

 

약간 채시라 느낌이...

 

청초하게 잘 어울림

 

오 오 오

 

근데 드라마 이름 보쌈이야..?

 

윤유선님 닮았다 싶었는데...

 

조선시대 미녀가 딱 유리였을듯

 

유리 괜찮다~ 하고 보는데 드라마 이름이 보쌈ㅋㅋㅋ 요즘은 이름 특이한 드라마들이 많은듯

 

대존예

 

전 눈이 썩었나봐요ㅠㅠ 신화에 전진이 생각나요ㅠㅠ

 

오 단아하고 예뻐요. 딱 맞는 옷을 입은 느낌!

 

머야... 왜 잘어울려 ㅎㅎ

 

참하게 이쁨~~~

 

장옥정 역할 어울릴 느낌 ㅎㅎ

 

확신의 배우상

 

우ㅏ 유리 사극 잘어울린다ㅜㅠㅜㅜㅡ기대..

 

완전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통사극 좋아요. 능청스런역 정일우 완전 맞춤이네요.엄청 기대됩니다

 

권유리 사극 진짜 잘 어울린다 정일우 배우님과의 호흡 정말 기대 됩니다 본방사수

 

신난다 ~ 드디어 권유리 첫 사극 드라마 😍 많이 기대 💪🏻

 

권석장연출이면 믿고 봅니다 ㅎㅎ

 

사극불패 정일우와 한류스타 권유리라니너무나 기대가 큽니다!!웰메이드 k드라마 본방 사수 사수!!!!

 

유리가 쪽진 머리가 어울리네요 이마도 이쁘고 두상이 계란형 이쁘다

 

재밌을거같다👏🏻옹주수경 화이팅 보쌈팀화이팀❤️

 

간만에 제대로 된 사극이네요 좋다

 

유리 한복 너무 잘 어울리고 매우 아름답네요~ 😍

 

 

https://tv.naver.com/v/18787026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 - 운명을 훔치다> 1차 티저 예고 MBN 210501 방송

보쌈 - 운명을 훔치다 | 어린 아들 차돌과 단둘이 살아가는 홀아비 바우. 어느 날, 한 양반과 마음이 통했다는 과부를 보쌈하여 데려온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당차고 차가운 이 여인, 알고 보니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