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유머 - 요새 악뮤 이찬혁이 지디병에 걸렸다는 소리를 듣는 이유 ㅋ

by 뱀선생 2021. 3. 13.
반응형

유머 - 요새 악뮤 이찬혁이 지디병에 걸렸다는 소리를 듣는 이유 ㅋ

 

유스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 악뮤.

 

한 소절만 들어도 납득 가능

사실 이찬혁 무대로 걸어나오는 것만 봐도 납득 쌉가능 ㅋㅋㅋㅋㅋ

 

유스케 악뮤 출연 영상 유튜브 댓글 미쳤음 ㅋㅋㅋㅋ

개웃김 

 

뒷머리에 자아를 잠식당했고

찬혁아 하고 싶은거 그만하라고 ㅋㅋㅋㅋ

 

김영철이 멋있는 척하는 거 같음 제발 멈춰주세요

지대가 되고 싶은 류준열 ㅋㅋㅋㅋ

 

내 오빠 였으면 노래 부르다말고 마이크로 머가리 친다는 댓글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현아 어서 너희 오빠 뒷통수 좀 때려봐 너희 오빠 몇년뒤에 이불킥하게 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찬혁군 왜 갑자기 고개를 비둘기처럼 구구거리고 혀를 틱톡 스타처럼 낼름 거리시는지...그....아.....

아니 너무 항마력딸려서못보겠네. 주머니에손넣는 순간 도저히못보겠음...지금 3번째 거기서멈춤

이건 취존해주면 안될거같은데.... 바른 길로 인도해줘야지... 수많은 경챙촤래....누가 공기 뱉으래.... 이건 아니야...

1:51 진짜 미쳐버리겠다 제발 그만

2:43 마이크 까딱거리는거 하...

뒷머리에게 육체를 지배당한게 분명해

분명 저 뒷머리에 허세귀가 든게 분명해...
빨리 부적을 써야해

다들 각자 흑역사 하나쯤은 있는 거잖아. 연예인은 그 과정이 전부 낱낱이 기록될 뿐이고. 너무 놀리지말자....
여튼 돌아오렴 찬혁아 기다릴게...

수현이 표정보니 둘이 공연전에 싸워서 오빠가 동생무대 망치려고 하는 수작같은데...

 

찬혁이 소울 압수

진짜 수현이가 찐 남매인게 찬혁이 스스로 망가지는걸 보고만 있음ㅋㅋㅋㅋㅋㅋㅋ



youtu.be/Y_IQzlp6Wok

AKMU - Give Love+200% [유희열의 스케치북/You Heeyeol’s Sketchbook] | KBS 201120 방송

 

깡 시즌2 ㅋㅋㅋㅋㅋ

 

ㅋㅋㅋ근데 악뮤는 결국 찬혁이가 프로듀서임
찬혁이가 국악을 불러도 그건 악뮤노래임 ㅋㅋ
난 저것도 나쁘진않아보인다

 

수현이는 노래 더 잘해졌네

 

출처 : youtu.be/Y_IQzlp6Wok

www.fmkorea.com/best/34494121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