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레시피-박나래가 평생 먹어도 안질린다는 충격의 김치볶음밥 레시피

by 뱀선생 2021. 3. 12.
반응형



















#충 김 볶레시피(충격의 김치볶음밥 ㅋㅋㅋ)

 

재료 : 잘익은 김치 햄 침치 설탕 조미료 고춧가루 물엿 밥 계란후라이


1.김치와 햄 또는 참치를 넣고 프라이팬에 볶는다
포인트1 설탕1 아빠숟가락 투하
포인트2 조미료1 아빠숟가락 추가

 


2.고추가루 물엿 각각 반큰술 넣고 밥 넣고 볶아주면 끝!

 

 



3.기호에 따라 계란후라이나 통깨 첨가 

 

 

youtu.be/K3UuoJz4Gdk

무 달다 설탕 반큰술만 넣기 추천

 

많이 다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잇어요 !! 설탕조절하면 완전 꿀맛일듯 ㅜㅜ

 

볶음김치류 하면 안되구 신김치있으면 신김치로 해먹으면 딱조음!

 

아진짜 너무달다ㅡㅡ 아

 

저렇게 먹었는데 ㄹㅇ 개맛있음

 

지금 해먹고 있는데 ㄹㅇ 꿀맛

 

몸에 안좋긴해도 진짜 너무 맛있음ㅠㅠ꼭먹어보세요

 

설탕 너무 많이 섭취하면 몸에 안좋아요

 

참치는반캔인데 모르고 한캔다넣었는데 좀 짜긴했지만 그래두 맛나요 ㅋㅋㅋ 다시다양만 정확하면 ㄱㅊ은듯

 

볶음김치로는 해먹지 말자 존나 짜다

 

한혜진 진짜 예쁘다

 

도 한혜진인줄 알았는데 다른 분 이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래, 김숙, 장도연, 송은이, 하늘색 줄무늬 분은 누군지 모르겠지만 한혜진 없는것 같은데요?

 

그 하늘색 줄무늬 누군지 모르는 분이 한혜진이에요;;

 

다시다는 소고기 다시다 말하는건가요???

 

레시피 0: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