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동국 대박이 근황 사진 ㅋ

by 뱀선생 2021. 2. 12.
반응형

유머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동국 대박이 근황 사진 ㅋ

 

 

 

 

 

 

 

 

 

 

태박이됨

 

송중기 빼다 박음;,

 

대박아 가서 축구해

 

키도 최소 188 예약인데 ㅋㅋㅋ

 

졸귀에서 존잘됐네 ㅎㅎ

 

애기들 저런머리 어울리는거 넘부럽

 

ㅅㅂ 무쌍에 눈 양옆으로 길고 하관 얄쌍한 전형적인 요즘 트렌디 미남으로 큰다고 얼굴에 쓰여있네 ㅋㅋㅋㅋ

 

안재현 스타일이네 ㄷㄷ

 

이동국부터가 지금도 잘생겼잖어
부럽네 대박이~

 

와 뭐야 눈매 왤케 깊어 ㄷ ㄷ ㄷ ㄷ ㄷ

 

카톡 300개 쌓여있을듯

 

와..ㅋㅋㅋㅋㅋㅋ 학창시절 내내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겠다..

 

아버지 유전자 어디 안가지. 이동국도 미남 공격수 출신인데

 

이준기 얼굴이 좀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눈커진 이준기

 

대박아 오지게 멋진 으른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이동국 와이프 닮은건가
솔직히 이동국 얼굴은 1도 안닮았네

 

오늘도 방구석 침대위에서 혼자 운다

 

인생 프리패스네

 

차은우 라이벌로 나오는 배우? 닮음

 

누나들도 아빠 코 닮았더만 콧대도 올라오겠네

 

이동국안닮았네 송종국이랑 비슷한느낌나네;

 

와씨 벌써부터 아이돌 느낌 확나네 샤이니 태민삘

 

출처 : www.fmkorea.com/33860689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