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49회 160306 리뷰 및 감상평 - 권선국, 정인영, 리치, 강동호 라이브

by 뱀선생 2016. 3. 7.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49회 160306 리뷰 및 감상평 - 권선국, 정인영, 리치, 강동호 라이브



이번주 게스트 판정단 : 채연, 노을 강균성, 박완규, 장호일, 허경완, 트와이스 나연


1라운드 듀엣곡 첫번째 대결 - 슈퍼 히어로 VS 백설공주 (이제는 원곡: 서울패밀리)




슈퍼 히어로

뭐야 허스키. 김바다 같은 완전 걸걸한 목소리. 근데 김바다는 나왔고 약간 달라서 아닌것 같음.

녹색지대 보컬??? 맞나? 하여튼 사랑을 할거야~ 사랑을 할꺼야 그 노래의 목소리랑 약간 비슷한 느낌.

오~ 김구라 님도 남성듀오 G의 K라고 하는걸로 봐서 진짜 녹색지대 내 생각이 맞으려나 ㅋㅋㅋㅋ


독을 품은 백설공주 

??? 뭔사 스타트가 이상한것 같지만 파워 보컬 스타일. 

약간 소찬휘 느낌이 나긴하는데 아닌것 같고 스타일이 비슷한 90년대 뽕 댄스 가수였을것 같다.

김구라 사과 품종 드립 ㅋㅋㅋㅋ 진짜 개쩐다. 국광, 홍옥, 부사 ㅋㅋㅋㅋ 사과 품종을 알면 나이가 엄청 많은거라고 ㅋㅋㅋㅋㅋ

걸려들었어~ 나이 40 이상 ㅋㅋㅋㅋㅋ


- 결과

47 대 52로 백설공주의 승리. 박빙일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5표차로 결정.

과연 슈퍼 히어로의 정체는 녹색지대 보컬이 맞을까????

캬~ 역시 녹색지대의 권선국 님이였음. 복면가왕에 매번 거론되는 이름이라서 애청자로서 쉬웠다 ㅋㅋㅋ

94년 남성 듀오 녹색지대로 데뷔해서 대표곡으로는 사랑을 할거야, 준비 없는 이별 등이 있다고 함.

(인터넷 보니까 백설공주의 정체는 미녀는 괴로워 OST를 부른 유미라고 하네요)



1라운드 듀엣곡 두번째 대결 - 봄처녀 VS 롤리팝 (Tell Me, Tell Me 원곡: 샵)




봄처녀 제 오시네

그냥 샵 이지혜 비슷하게 부르네. 그 세대였다는 뜻인가? 가수는 확실.

쥬얼리 보컬인가? 약간 서인영 삘 아님 언니 저 싫어하죠의 예원??? 걸그룹 보컬 출신은 확실할것 같음.


달콤한 롤리팝

어제 기사 스포 당해서 정인영이라는 단어를 봐버렸는데 아마 롤리팝이 정인영인듯;;;; 

가수가 아닌 실력에 목소리도 거인영 기럭지도 거인영. 야구팬이라면 너무나 유명한 목소리 -_-;;;


- 결과

78 대 21로 봄처녀의 압승. 어째 다시 보여주는 장면에서는 봄쳐녀 시스타 효린과 비슷하네;;;

어쨌거나 롤리팝의 정체는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 님이였음. 

3월 되서 곧 야구 시범경기 시작되는데 신난당 ㅋㅋㅋㅋ

예전에 KBS에서 스포츠 대작전이라고 패널들이 야구 실존 선수를 조합해 팀을 짜서 성적 대결하는것 있었는데 

거기서 정인영아나운서가 일등하면 수영복 인증한다고 했었는데 ㅋ 맥심 잡지 완판녀 ㅋㅋㅋㅋㅋ 으잉? 재즈 음반도 냈었네요.

(인터넷보니까 봄처녀의 정체는 진짜 효린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유명한 사람을 왜 처음 들을때는 몰랐고 다시 보여주는 장면에서 효린을 떠올렸을까? 너무 유명해서 아예 머릿속에서 지웠던 이름이였을까? -_-;;;)


1라운드 듀엣곡 세번째 대결 - 보석상자 VS 흥부 (마지막 승부 원곡: 김민교)




내 마음의 보석상자

아이돌 보컬??? 근데 아닐수도 약간 솔로로 활동하는 에이트, 옴므의 이현과 비슷한 느낌도 있음.


흥부가 기가 막혀

여긴 진짜 아이돌 보컬이다. 인피니트나 틴탑 정도? 익숙한 목소리인 느낌. 마이크 잡는게 랩퍼일 수도 있을것 같음.


- 결과

45 대 54로 흥부 승.

헐... 이글파이프 출신 리치.으아 깜짝 놀랬네.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태양의 눈, 코, 입 굿굿굿~

사랑해, 이 말 밖엔... 솔로곡 꽤나 히트 했는데 ㅋㅋㅋ 무려 13살에 데뷔 ㅋ

지금은 결혼도 했고 프로골퍼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아이는 골프선수로 알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인터넷 보니까 흥부가 빅스의 레오 정택운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아래 네번째 대결에서 기차 키 큰사람보고 떠올린게 빅스의 레오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허탕. 예상이 너무나 빗나갔네 ㅋㅋㅋㅋ)


1라운드 듀엣곡 네번째 대결 - 피노키오 VS 기차 (인형 원곡: 이지훈 with 신혜성)




꼭두각시 인형 피노키오

소몰이 창법 뭐임? 너무 sg워너비 이진호 같아서 아닌것 같음. 개그맨? VOS 메인 보컬??


세계로 가는 기차

감미로운 목소리. 꽤 유명한 사람 목소리 같음. 많이 들어본 느낌. 약간 박효신 느낌도 있음.

키가 확 큰걸로 봐서 아이돌 남자 그룹중에 빅스 보컬? 이름은 모름.

호오 모창도 진짜 박효신을 하네요. 진짜 어렸을때부터 박효신을 좋아해서 쭉 연습해온것 같은 느낌. 

진짜 누굴까나?


- 결과

58 대 41로 피노키오의 승리. 개인적으로 기차가 이길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기차의 정체는 12년 차 연기자 & 뮤지컬 배우 강동호 님. 강균성 말처럼 진짜 배우였네 ㅎㄷㄷ;;;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 진짜 가수인줄 알았음.

(오~ 피노키오 정체는 V.O.S 박지헌 이라고 하네요. 권선국에 이어 맞췄네요 ㅋㅋㅋㅋ

근데 vos는 최현준이 훨씬 잘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분은 안나오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