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조회수 800만 찍은 성동일 KCC 광고, 광고도 유니버스 세계관 시대 ㅋ

by 뱀선생 2021. 1. 30.
반응형

유머 - 조회수 800만 찍은 성동일 KCC 광고, 광고도 유니버스 세계관 시대 ㅋ

 

광고 한편 계약했다가 무한 반복되는 광고의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대놓고 앞광고를 찍어내는 KCC의 약빤 광고 촬영은 계속되고..
과연 이 광고의 끝은 누가, 어떻게 장식할 것인가.

결국 그는 담대하게 촬영현장을 탈주해 버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을 연결하는 창.
KCC 창호

 

youtu.be/fZqatTLQouM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Feat. KCC창호)

 

 

ㅈㄴ 의식의 흐름식 광고네ㅋㅋㅋㅋ

 

기획을 ㅈㄴ 잘했다 이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얼큰한거에서 터졌다 ㅋㅋㅋ

 

심지어 이 광고자체도 패더\러디임 ㅋㅋ 슈퍼볼에서 저렇게 미국광고 다따라한 세제광고가 원조 ㅋㅋ

 

액자식 구성이 몇겹이여 씹ㅋㅋㅋㅋ

 

박찬호것도 재밌음

 

질풍기획이네 ㅋㅋㅋㅋㅋ

 

난 이걸 위에서 승낙했다는게 더 놀라움ㅋㅋㅋ

 

안정환 캐논 광고도 레전드였는데

그거도 저거만든 광고회사에서 만들었을걸ㅋㅋ

 

샤시는 개인적으로 kcc보다 무조건 lg임

 

성동일 아니었으면 저렇게 뻔뻔하게 뇌절하는거 소화할만한 사람 몇 없었을듯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스팸광고랑 라면광고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요 이거 ㅎㅎㅎㅎ 올드 스파이스랑 타이드 광고 한국 버전이잖아요 :) 잘 살리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아아아아

야 이거 조회수로 광고비 뽑겠는데?
조회수로 세상을 연결하는 창 kcc창호

광고 보기 싫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쓰는데, 유튜브로 광고를 찾아보게  만드는... 
세상을 연결하는 창 KCC 창호

 

광고들을 연결해서 세상을 연결하는 창이라는 걸 강조하다니 ..... 오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자외선까지는 밑에 효과 조그맣게 써있는데 그 이후부터는 무맥락에 아무것도 없이 로고만 나오는 거 존웃ㅋㅋㅋㅋㅋㅋ

여기가 펭클럽들이 한번씩 보러온다는 그광고 입니꽈!!!!!!!

 

3분동안 우리나라 역대광고들은 본 기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사실 광고 자체보단 이 기획안이 결재가 됐다는게 더 믿기지 않는다

0:08 개비스콘 광고
0:23 경동나비엔 광고
0:40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광고
1:09 바디프렌드 광고 추정
1:19 꽃을든남자 광고
1:47 K2 광고추정
1:54 Olleh 광고 추정
1:58 맥심 광고
2:04 오뚜기 진짬뽕 광고
2:17 동원 리챔 광고

광고 담당자 천재로군. 어디서 모티브를 얻었는지 모르지만. kcc 각인됨. 이젠 제품 품질로 승부하면 되겠군.

 

올해 최고의CF 기획자가 약빨고 만든cf... 일단 끝까지 보게됨

진정한 광고의 목적을 달성한 광고다
세상을 연결한 건 KCC라는건 알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