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동생 강하게 키우는 단도직입 쌀국수 언니 카톡 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1. 1. 10.
반응형

유머 - 동생 강하게 키우는 단도직입 쌀국수 언니 카톡 짤 ㅋㅋㅋㅋ

 

나약한 자식

 

내토에 말달지마ㅋㅋㅋ

아니 자연스럽게 내말에 토달지마로 봤는디

 

그건 묻는게 아니잖아 ㅋㅋ

 

둘이 많이 친한갑네 ㅋㅋ

 

어떻게 짤마다 명언이 주옥같이 다 있냐 ㅋㅋㅋ

 

우리 와이프가 저럼
그래서 나 군생활같아

 

언니 존나 매력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매번 저래 말하면 ㅈ같을듯

 

멀리서 보면 희극이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동생도 ㅅㅂ 케장콘 ㅋㅋㅋㅋ

 

저런누나특) 쌀과밀을 투입해주면 자애가 넘침

 

언니가 씹인싸일확률

 

짤툰 상여자 현실판인가

 

저 동생 언니 남친한테 애교부리는 톡 보면 눈뒤집힐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송강호신가요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면서 왜 다음 말이 쌀국수 먹자야ㅋㅋㅋ

 

출처 : www.fmkorea.com/33085780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