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미국 시카고에 있는 직원 200명 5층 스타벅스 건물규모.jpg

by 뱀선생 2020. 12. 30.
반응형

 

 

미국 시카고에 루프탑 포함 5층 건물과 직원 200명을 구성한 스타벅스

 

 

 

 

 

오픈 첫날 모습

 

 

 

 

 

겉으로 보면 카페인지 의류매장인지 헷갈림

 

 

 

 

 

옷도 판매

 

 

 

 

 

에스컬레이터도 있으나 내려갈 때는 계단 이용

 

 

 

 

 

 

 

따로 투어 프로그램이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크다

 

 

 

 

 

가운데에 있는 이것들은 단순 장식이 아니라 각 층별로 원두를 이동 시키는 역할

 

 

 

출처 여성시대

 

크긴 겁나 큰 스타벅스 ㅋㅋㅋㅋ 우왕 ㅋㅋㅋㅋ 거의 회사 기업수준의 규모 헝... 스케일이 다르구먼 한국이랑 ㅋㅋㅋ

얼마나 크면 원두이동하는 게 나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청소는 어케 하는거지 ㅋㅋㅋㅋㅋ

코로나 전까지는 사람 박터져서 진짜 줄서있다는데 코로나 터진 이후로느 텅텅 비어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