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일본 연예인 2세 기무라타쿠야 장녀 차녀 대화 클라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0. 12. 22.
반응형

일본 연예인 2세 기무라타쿠야 장녀 차녀 대화 클라스 ㅋㅋㅋㅋ

 

 

 

기무라타쿠야 장녀 코코미 cocomi 프로필 정보

본명 : 기무라 코코미 (木村きむら心美ここみ, Kimura Cocomi)
출생 : 2001년 5월 1일 (19세) / 일본 도쿄 도
국적 : 일본 
신체 : 161cm
직업 : 플루티스트, 모델(2020~ )
학력 : 토호 가쿠엔 대학 (桐朋学園大学) 음악학부 플루트 전공(2020~ )
가족 : 아버지 기무라 타쿠야, 어머니 쿠도 시즈카, 여동생 코우키
일본의 모델. 일본의 톱스타 부부인 기무라 타쿠야와 쿠도 시즈카의 장녀이며 모델 코우키의 언니이다.


기무라타쿠야 차녀 코우키 koki 프로필 정보

본명 : 기무라 미츠키 (木村きむら光希みつき, Mitsuki Kimura)
출생 : 2003년 2월 5일 (17세) / 일본 도쿄 도
국적 : 일본
신체 : 170cm|O형
직업 : 작곡가, 모델(2018~ )
가족 : 아버지 기무라 타쿠야, 어머니 쿠도 시즈카, 언니 코코미
소속사 : Purple Inc. elite paris

일본의 모델 겸 작곡가. 톱스타 부부인 기무라 타쿠야와 쿠도 시즈카의 차녀. 아버지를 빼닮아 상당한 미인이다. 한국에서는 김소현이나 김지원과 닮았다는 말이 많다. 일본에서는 사와지리 에리카와 닮았다는 말이 많고 웃으면 이타노 토모미와 닮았다는 말도 있다.

 


아빠 기무라타쿠야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 자주 본다고 하고 더 잘생긴 남자랑 결혼할꺼라고 ㅋㅋㅋㅋ

 

아빠 조금이라도 따라가는 미남이면 그냥 결혼해라

 

리즈시절은 탑오브탑인디 중년되니 너무 다운그레이드됨

 

오른쪽이 아빠랑 빼닮았네

둘째가 기무라타쿠야랑 닮고 첫째가 엄마 쿠도시즈카를 닮은듯

 

요즘 사람들 안 믿을수도 있는데
원빈 데뷔 초기에 한국의 기무라 타쿠야라고 화제몰이했었음 ㅋㅋㅋㅋ

 

장녀는 엄마 닮았고 차녀는 아빠 기무라 타쿠야 닮음
기무라 타쿠야 & 쿠도 시즈카 일본 톱스타 부부
다이아 수저에 두 딸 모두 엘리트 코스 밟는 중
큰 딸은 플룻 전공으로 각종 콩쿠르 상 휩쓰는 중이고
둘째 딸은 모델 활동하면서 해외 명품 브랜드 홍보중

 

와 축복받은 유전자다 얼굴작고 이쁘고 목 도 길고 비율 개 좋을 듯

 

오구리슌 vs 기무라 타쿠야 리즈시절 누가압승?
오구리슌 요즘 보니까 아저씨 다됫던데

 

닥후지.. 기무라타쿠야

기무타쿠 우리나라로 치면 원빈 외모에 최수종 시청률임

 

딸들 이쁘네 하고 보고있었는데 아빠사진 보고 보니까 아쉽긴하네ㅋㅋ

태어났더니 아빠가 차범근인 느낌ㅋㅋㅋㅋ

 

한때 일본 문화가 선망의 대상이던 시절
원빈이 기무타쿠로 마케팅했었지ㅋㅋㅋㅋ
근데 기무타쿠랑 동갑인 장동건이랑 한자리에 있는 걸 보니 기무타쿠 개쳐발리더라
그 뒤로 일본 존잘에 대한 환상이 깨짐

 

김탁후형 딸들 벌써 저래 큰거야? ㄷ

 

당연히 ㅈㄴ 이해가 가는게 평생 제일 많이 본 남자가 저렇게 생기면 눈이 안 높겠냐ㅋㄱㅋ

 

셋째짤에 아빠없어라길래 패드립치는줄알았다

 

키무라 타쿠야 닮은 아들 하나 없는 게 아쉽긴 함 ㅋㅋㅋ 어릴 때 키무라 타쿠야 때문에 일드 입문했었는데 다운로드는 커녕 리얼 플레이어로 일본 드라마 5분 10분 단위로 잘라내서 올라오는 거 보고 그랬었는데 그게 20년전이네 ㅋㅋㅋ 시간이여 ㅋㅋㅋ

 

출처 : namu.wiki/w/%EA%B8%B0%EB%AC%B4%EB%9D%BC%20%ED%83%80%EC%BF%A0%EC%95%BC

www.fmkorea.com/32757416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