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유머 - 호빵 에어프라이에 돌리지 마라. 호빵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ㅋ

by 뱀선생 2020. 11. 26.
반응형

유머 - 호빵 에어프라이에 돌리지 마라. 호빵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ㅋ

 

 

돼지됨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그자리에서 4개 먹는다고 ㅋㅋㅋㅋ

 

군만두네

 

호빵도 그렇고 편의점 왕만두 구워먹으면 진짜 개존맛임

 

고기찐빵으로 하면 진짜 만두되겠네..

 

퇴근 후 호빵사갔고 집에간다!

 

160도 5분 뒤집어서 5분 겉바속촉 완성

 

그럼 저 호빵위에 버터나 마가린을 살짝 올려 두고 돌리면!

 

피자호빵 돌려 먹었는데
ㄹㅇ 피자 느낌남

 

와 최고네??

만두됬네 ㅋㅋ
근데 맛있겠다 ㅋㅋ

 

구울때 버터를 살짝 빌라줍니다...
살이찝니다.

 

호빵 에어프라이어 추천 레시피 

호빵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먹는 방법 메모 ㅋㅋㅋ

 

출처 : 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98012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