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TA V] 메인 시나리오 미스터 필립스 (약간 엄함 주의;;;)

by 뱀선생 2015. 5. 3.
반응형

gta5 메인 시나리오 미스터 필립스

 

첫 한탕에 신난 프랭클린

 

마이클과 프랭클린이 보석상 털이의 축배를 드는걸로 시나리오가 시작함 ㅋㅋㅋ
축배를 들며 뉴스를 보는데 목격자 인터뷰 뉴스 화면에서 드디어 마지막 세번째 주인공인 트레버 시퀀스로 전환됨.


뉴스를 옹기종기 모여서 보는 범죄자들

 

 

그런데 첫 등장 씬부터 배드씬에 마약이네 ㅋㅋㅋㅋ

트레버와 바람 핀 마누라의 남편이 나타나서 트레버에게 따지는데(그 남편도 폭주족 개막장인듯 ㅋㅋㅋ) 그냥 발로 밟아 죽여버림;;;;

 

 

오히려 개뻔뻔한 트레버

 


어쨌거나 또라이 기질을 보여주는 첫 등장 화면이 지나가고 트레버가 적대감을 보이는 대화 내용을 보아 마이클과 상당히 원한 관계인듯 보임. 문득 글 쓰다가 생각해보니까 gta5 첫 오프닝 화면에서 3명의 도둑중에 마이클은 확실히 기억나는데 그 중에서 트레버가 있었던가??? 기억이 잘 안남;;;
어쨌든 마이클이 살아있을것 같은 뉴스를 보고 빡친 트레버는 폭주족과 마을 마약과 무기거래를 장악하고 있는 갱을 정리해버림. 차로 갱 두목이 살고 있는 트레일러를 강물 속에 처박아 버림;;;

트레버 이놈은 그냥 리얼 상 또라이 사이코 패스 컨셉인가 보다 -_-ㅋ

 

 

 

갱단 두목을 강물속에 처박아버리는 상 또라이 -_-

 

 


임무 성공 목록을 보면 밑에 로스트 앤 댐드라고 있는데 아마 저게 gta4 확장팩 이름이였던것 같은데 뭐하는 퀘스트 였는지 찾아봐야겠다.
누구 아시는 분? ㅋ

 

 

 

 

 

https://youtu.be/W17AU82eZuA ←모바일용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