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배스킨라빈스31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호떡? ㅋㅋㅋ 추천합니다

by 뱀선생 2020. 11. 2.
반응형

10월말부터 한정적으로만 맛볼 수 있는 마법사의 할로윈 !! ㅋㅋㅋㅋ

할로윈은 비록 지났지만, 나는 먹어보겠다 !!!!!!!!!!!!!!!!!!!!!!!!!😍😍😍😍😍😍😍😍😍

WIZARD´S HALLOWEEN마법사의 할로윈

초콜릿과 민트향 아이스크림속에 마법같은 팝핑캔디가 톡톡!

민트와 팝핖ㅇ캔디 조합으로 배라 덕후들 난리난다고 하는 할로윈시즌 마법사의 할로윈 ㅋㅋㅋㅋ

또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처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이녀석 ㅋㅋㅋ 민초파들한테 저세상 조합이라는 마법사의 할로윈 ㅋㅋㅋㅋ 민트아이스크림의 입문용이라고 기존 민초보다는 약한 민트맛이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느껴지는 매력ㅋㅋㅋ

 

 

ICE HOTTEOK아이스 호떡

달콤한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리본과 쫄깃한 떡과 씨악이 어우러진 제품

 

ㅋㅋㅋㅋ 진짜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 이달의 메뉴 아이스 호떡맛! 아아니 ㅋㅋㅋㅋㅋㅋ 진짜 호떡맛이네 ㅋㅋㅋ 중간중간 씨앗도 맛난다 맛나 ㅋㅋㅋㅋㅋ 오 이달의 신상 잘 뽑았는데? 생각보다 ㅋㅋㅋㅋ 헌데, 지난달 미찐감자보다 예상이 가는 맛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떡맛이라 그런지 달기도 무지하게 다네요 ㅋㅋㅋㅋ

 

 

ICE BUNGEOPPANG아이스 붕어빵

달콤한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팥 아이스크림 속에 붕어빵 큐브와 팥 리본이 쏙쏙

STEAMED POTATO ICE CREAM미찐 감자

감자 아이스크림, 치즈 아이스크림에 감자 볼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이건 지난 달 이달의 맛인 미찐감자 ㅋㅋㅋㅋㅋ 엥 감자맛 아이스크림? 싶었는데,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치즈맛이 약한 부드러운 뽀또 맛이랄까 ㅋㅋㅋ

중간중간 씹히는 감자볼이 구수함을 업해 준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조합이 안될것 같았는데, 나는 맛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추천추천 이것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거지같이 찍었어도 맛나보인다 ㅁ사나보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