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제2의 sky캐슬? 김순옥표 상류층들이 사는 이야기 펜트하우스 후기

by 뱀선생 2020. 10. 28.
반응형

극본 김순옥 출연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방영되었네요

대충 드라마 잠깐 봤을때는 상당히 자극적이던데 ㅋㅋㅋ 아파트 최고 주상복합에 사는 펜트하우스 헤라팰리스에 사는 엄마들이 성악전공하는 아이들을 위해 갖은일을 마다하지 않는 이야기 같아요

바로 생각난 드라마가 sky 캐슬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그건 공부 이건 공부 + 예고 입시를 위한 아이들의 교육 내용을 다루는 것 같았습니다.

 

 

 

 

이지아는 재벌가 출신 헤라팰리스 펜트하우스 안주인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주단태와 살면서 답답함을 느끼며 친 자식은 아니지만 진심으로 엄마역할을 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무미건조한 삶을 살고 있는 인물로 나옵니다.

 

자신도 성악을 꿈꿨지만 , 실패를 맛보며 자신의 딸은 성악을 시키고 싶지 않았지만, 결국 성악을 택하는 딸을 위해 어떠한 일도 가리지 않고 하는 억척 엄마로 나옵니다.

 

김소연은 청아재단이사장의 딸 유명 소프라노 출신으로 딸도 1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로, 반면에 이지아의 남편과 바람을 피우면서 또한 유진과 학창시절 라이벌의 사이로 나오는 인물 야망이 대단한 인물로 나옵니다.

 

 

 

전작 황후의 품격도 그렇고 이번 드라마도 파격적이며 자극적인 드라맠 ㅋㅋㅋ 그런데 자극적이여서 재미있는 ㅋㅋㅋ

최상류층에 모여사는 헤라팰리스에서 화려한 삶과 욕망, 거짓말 화려한 삶 이면의 삶도 담고 있는 드라마네요

왠지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는 사람과 자극적이여서 싫어하는 사람 극명하게 반으로 딱 나누어질듯한 팬층 ㅋㅋㅋ

 

 

 

 

이건 이지아 몰래 바람피우는 엄기준 김소연 ㅋㅋㅋㅋ 그것도 이지아랑 엄기준집에서 사람들 초대해놓고 ㅋㅋㅋㅋ애정행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딸이 학폭위가 열린상황 ㅋㅋㅋ 억울한 누명을 딸, 빡친 유진엄마 ㅋㅋㅋ

엄마 모르게 아들 쳐놓고 때리는 ?? 가혹행위 행하는 엄기준

딸 배로나가 김소연에게 레슨을 받으러 온 상황 이를 알게 된 유진 ㅋㅋㅋ 내딸은 내가 알아서 한다!

남들앞에서는 이지아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남편이고 완벽한 남편인척하는 엄기준 ㅋㅋㅋㅋㅋㅋ

이지아의 친딸이 아픈상황 병원에 누워있는 아이와 힘들어하는 이지아는 위로해 주는 엄기준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순옥표 자극 드라마라 시청률은 첫주에 10%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다음주 3화 예고입니다~

programs.sbs.co.kr/drama/penthouse/clip/66543/OC452421017

 

[3회 예고] “너 독한 애잖아” 김소연, 유진 향한 악마의 속삭임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