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요즘 유행한다는 해장용 순두부+열라면 조합?

by 뱀선생 2020. 10. 15.
반응형

요즘 트위터 sns 사이에서 돌아다닌다는 순두부 열라면???

해장에 그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요즘같이 찬바람 불면 ㅋㅋㅋㅋㅋㅋ 딱일듯 ㅋㅋㅋ

열라면 반개에 순두부 반 봉다리 넣으면 딱이라고 하네요

한번 도전!!!!!!!!! 

참고로 순두부 자체에 물이 많고 넣으면 싱거워지니 물은 알아서 적게 넣고 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이 거의 완성되면 순두부를 넣어야 한다고 ㅋㅋㅋ 부들부들한 식감이 환장한다는 ㅋㅋㅋㅋ

열라면과의 조합도 좋지만 은근 오짬이랑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욬ㅋㅋㅋ

멈출 수 없는 조미료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추도 뿌려먹으면 굳 ㅋㅋ 저 세상 조합이라고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나 마늘 계란 반숙 김치국물 조금 참기름 파 송송 😍😍😍😍😍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자꾸 생각나는 이 조합!

빼 놓으면 안되는 재료는 역시 후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