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다큐 블랙핑크 : 세상을 밝혀라

by 뱀선생 2020. 10. 14.
반응형

넷플릭스 다큐 블랙핑크편 세상을 밝혀라가 오늘 공개되었네요 ㅋㅋㅋ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의 솔직한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ㅋㅋㅋ 응???

k-pop이 대세이긴 한가벼 ㅋㅋㅋㅋㅋㅋㅋ 별게 다 다큐로 나오는구먼 ㅋㅋㅋ

보기도 전부터 블랙핑크 팬들이 환장하면서 찾아보것구먼 ㅋㅋㅋㅋ

데뷔전부터 찍힌 모습과 월드 투어 모습들을 담아 냈다고 하니, ㅋㅋㅋㅋ 볼만 하겠네요 ㅋㅋㅋ

 

 

 

 

또한 테디의 모습도 나온다고 하네요 역시 블핑노래는 테디가 많겠지 ㅋㅋㅋ

팬이 아니라면 조금은 지루할 수 있게 느껴지는 다큐일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 좋아하고 케이팝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한번 봐 보시길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16083174

 

[Netflix]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 메인 예고편

Netflix Korea | 전 세계가 사랑한 글로벌 스타, 블랙핑크.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들의 솔직한 이야기 지금, 전설이 시작된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10월 1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