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제시 김종민 콜라보 추석특집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방석퀴즈

by 뱀선생 2020. 10. 4.
반응형

유머 - 제시 김종민 콜라보 추석특집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방석퀴즈

 

2020년 10월 3일 추석 연휴에 방송한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편 ㅋㅋㅋㅋㅋ

신박기획에서 추석맞이 게임 한마당 방석 퀴즈하는데 제시 X 김종민 X 이효리 환장의 콜라보 쇼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다들 방송 커리어가 ㅎㄷㄷ하네요 ㅋㅋㅋㅋ

유재석, 이효리, 김종민 방송 연예 대상만 해도 벌써 몇명이야 ㅋㅋㅋ

예능꾼들이 너무 많아서 재미있는건 당연한걸지도 모르겠음.

 

풀버전 vod로 꼭 보시길 추천함 ㅋㅋㅋㅋ

 

추석맞이 방석들고 맞히는 방석 퀴즈쇼 시작

선물세트가 걸린 중요한 게임서 
식을 줄 모르는 유재석의 깐죽에 예민해진 멤버들

드디어 나온 문제!

유느님 허를 찌르는 문제 진행에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꿀꿀 갯수세기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맞힌 줄 알고 기뻐하는 엄정화와 일어나다 몸을 못 가누어서 넘어진 매니저 챙기는 가수 제시


상대 팀 축제분위기에 본인이 진 줄 안 화사 

 

대 반전~!

 

누가봐도 화사가 정확히 정답 맞춘건데 
비녀때문인줄 알고 항의부터 하는 제시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자기 물건 챙겨가는 화사ㅋㅋ

캐릭터 강한 사람들만 모아놓으니 퀴즈하나 푸는 데 개판 오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민 손가락으로 꿀꿀꿀 세다가 손가락 모자라니 포기하는거 킬포

 

youtu.be/qdWzfznqAQY

[환불원정대 선공개 - 선불원정대] 환불원정대의 오답난무 방석 퀴즈🙆‍♀️(Hangout with Yoo - refund sisters)

 

김종민이 존나웃기네 ㅋㅋ

 

정보 손가락 숫자샌 사람의 주체는 이효리이다 ㅋㅋ
저말도 이효리가 함

 

오늘 진짜 배아프게웃음 ㅋㅋㅋㅋ
김종민 제시 너무웃김 ㅋㅋㅋ
김종민 식스센스에 나와줬으면 ㅎ

 

이 조합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동거동락이네 ㅋㅋㅋ,ㅋㅋ

 

김종민 1박에선 살려주는 애들이 없었는데 여기 오니 빵빵터지네 ㅋㅋㅋ

 

진짜 어제 보면서 김종민 유재석이 괜히 대상이 아니구나 새삼 깨달음ㅋㅋㅋㅋ 딱딱 자기역할로 티키타카 오져

 

진짜 저 조합 존나 웃김 ㅋㅋㅋㅋ 화사나 엄정화도 첨엔 좀 데면데면하는것 같다가 이렇게 놀면서 완전 녹아들었더라 ㅋㅋㅋ

 

이효리 손이 모잘라 드립은 머여ㅋㅋㅋㅋㅋ김종민이랑 케미진짜웃기네

 

유재석이 저런 난장판 참 잘살리면서 진행함

어제 정신없을 정도였지만 재밌었음 ㅋㅋ

 

싹쓰리부터 놀면뭐하니 조금씩 보는데 진짜 요즘 이게 제일 재밌음ㅋㅋㅋ 싹쓰리 전에것들은 그냥 그랬던거 같은데

 

실비 왈 개판이구만 ㅎㅎ

 

유재석이 깐족거리는 캐릭터를 잡아서 여자캐릭들이 더 사는거같음
이게 작가진들의 설정이고 유재석이 연기만 하는건지, 그것도 그냥 대단한거고
상황을 파악하고 자기가 그런 캐릭을 잡은건지 궁금할정도임ㅋㅋ

 

김종민-제시
김종민-이효리 조합이 미쳤음 일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사는 조용히 있다가 한마디씩 던지는게 웃김ㅋㅋ 퀴즈대결 전에 기싸움 하는데 목긋는거랑 조용히 개판이네~ 이러는거랑ㅋㅋㅋ
정재형이랑 엄정화도 미쳤고ㅋㅋ 걍 다 미친 조합ㅋㅋㅋ

 

이것보다 다섯글자 그룹 이름 다섯개 말하기 이부분이 ㅈㄴ 웃겼는데 ㅋㅋㅋㅋ

 

동거동락 2020

 

출처 : youtu.be/47rdpnbbG30

www.fmkorea.com/best/31258730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