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옥탑방 문제아들 - 10대들이 공부할때 틀어놔 집중력up된다는 영상은?

by 뱀선생 2020. 9. 23.
반응형

어제자 옥탑방에는 아나운서 부부 조우종 정다은이 출연했네여

ㅋㅋㅋㅋㅋㅋㅋ 결혼 후 밥상에 가장 특이했던 경험이 있었다고 조우종이 그러던데 ㅋㅋㅋ

밥상에 밥옆에 국그릇안에 단팥빵을 넣어놓은적이 있어서 당황했었다고 ㅋㅋㅋ

밥 먹고 디저트로 먹으라는 뜻이렸으려나? ㅋㅋㅋㅋ

 

 

 

 

 

 

 

 

요즘 10대들 사이에는 공부할 때 '이 영상'을 틀어놓는 것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이 영상'은 집중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현재 '이 영상'은 38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때 간헐적 천재 민경훈이 내민 한마디 ㅋㅋㅋㅋ 도 서 관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애들은 asmr 들으면서 공부하구낭 ㅋㅋㅋㅋ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와우 그것도 도서관 백색소음 ㅋㅋㅋ

가끔 자기전에 asmr 들은 적 있었는데 진짜 안오던 잠이 오긴 하더라 ㅋㅋㅋ

도서관 asmr들으면 공부가 더 잘 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조회수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서울대 도서관 백색소음은 도서관에서 나는 잡음을 녹음해 들려주는 너튜브 콘텐츠라고 하는데요

서울대 이외에도 연세대, 하버드대, 헬싱키대 등의 동영상이 인기라고 합니다.

학생들은 이 영상을 틀어놓으면 명문대에서 공부하는 듯한 기분이 들어 공부가 훨씬 더 잘 된다고 하는데요

실제 적당한 소음이 집중력을 높여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는데 이는 주변의 소음을 물리치기 위해 뇌가 더 집중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youtu.be/InZ_XAs0-n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