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의 빅마마출신 이영현 33kg 감량 성공

by 뱀선생 2020. 9. 11.
반응형

풍성한 성량과 후덕한 몸매로 기억에 남는 빅마마 이영현이 기억나시나요? ㅋㅋㅋㅋ

여자들의 노래방 선곡 리스트에 꼭 있던 이영현의 체념이 진짜 레전드인데 

학생때 코인노래방에서 항상 불렀던 기억이 ㅋㅋㅋㅋ ㅎ

진짜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ㅋㅋㅋㅋ 남자들의 고해급이 아닐런지 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의 모습이 더 익숙한데 ㅋㅋㅋㅋ 와우 그랬던 그녀가 다이어트를 해서 완전 다른 사람이 되어 나타났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했던가 ㅋㅋㅋ 틀린말 하나 없음 ㅋㅋㅋㅋ

허리라인 보소 ㅋㅋㅋㅋㅋ 턱선이 살아났다!! ㅋㅋㅋㅋㅋㅋ 와우

무려 95kg 에서 33kg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그녀가 살을 뺀 이유는.....!!!!!

 

 

결혼 후 한동안 소식이 뜸했었는데, 임신하고 늘어나나 체중으로 임신성 당뇨를 진단받았다고 하네요 혹여 훗날 둘째를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 ㅎㄷㄷ 

 

다이어트 업체인 쥬비스? 신동이 해서 유명해진 ㅋㅋㅋ 브랜드가 아니던가 ㅋㅋㅋㅋ

아무튼 쥬비스를 통해 살을 뺀 그녀 ㅋㅋㅋ 의지가 대단함 

 

 

 

 

 

아래는 쥬비스에서 나온 이영현의 토닥토닥 랜선 콘서트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여전한 노래실력이지만 뭔가 살이 빠지는 풍부한 성량이?? 사라진 듯한 느낌 ㅋㅋㅋㅋ

그래도 그 노래실력 어디 안감 ㅋㅋㅋㅋ

 

 

 

youtu.be/FMXVSDGtd2Y

예나 지금이나 당신은 대한민국 디바 입니다

 

누님 다이어트하시고 성량 줄엇을까봐 걱정했는데 감성과 성량으로 곡소화 하시는거보고 오열중입니다...!👍👍

 

She lost a lot of weight (O.o)

 

달라진 모습 보기좋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노래도 너무 좋아요. 화이팅!

 

노래도 좋고, 다이어트 성공하셨네요. 예뻐요ㅋㅋ 노래 최고ㅎㅎ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보니 너무 좋고 반갑네요! 달라진 모습도 좋고 앞으로도 건강하실 이영현님 계속 응원할게요

 

너무이뻐지셨어요♡노래는변함없이최고네요 항상응원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하셨습니다!! 가창력은 여전히 월등하시네요

 

영현누나 오랜만에 봐서 너무너무 반가워요ㅠㅜㅜ 예전에 빅마마 3집 시절 거의 지금 수준으로 다이어트 하고 활동할때 살빼니까 고음이 잘안되서 다시 살찌웠다고 하신거같은데ㅜ 혹시나 또 살빼서 고음이 힘든다면 이젠 영현누나 건강을 위해서라도 저희팬들이 양보할게요! 영현누나가 어떤사람이라도 사랑해요! 우리곁에 오래오래 활동 오래해주세요!

 

이로써.. 살과 성량은 크게 관련이 없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그냥 성대가 중요할뿐 ㅎㅎ

 

팬이 된지 딱 12년짼데 너무너무 좋고 사랑이 점점 커져가요 ㅠ.ㅠ

 

찐팬입니다~^^모든 팬들이 체념 팬들이 많으실거라 보는데 저는 그전부터 모든 노래가 다 좋았는데 미안해 사랑해서가 넘좋아서 운을 띄웁니다~미안해 사랑해서 한번 불러주세요~^^

 

찐팬입니다.미안해 사랑해서 듣고싶습니다~♡

 

👍 역시

 

역시 이영현 클라스 어디 안가지~

 

와......진짜........하........최고다

 

그냥 온몸에 전율이에요.. 너무 보고싶었어요.

 

와 진짜 대박

 

더 이뻐지셨네...^^

 

역시....👍 👍 👍 👍 👍

 

조만간 복면가왕 다시 나오겠네요^^

 

비쥬얼가수!!

 

와 언니 너무예뻐졌네요

 

울림통 어디갔엉~ 그래도 건강이 최고!

 

역쉬~~ 이영현 코로나로 힘든시기인데 모처럼 영현님을 보며 새로운희망과 힘이생겼습니다 감동이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이렇게 뺄수 있다니.. 그 과정을 알기에.. 진심 박수를 보냅니다 근데 아쉬워요ㅠ 긴장도 하시고 변화된 몸에 적응중이라 그럴수도 있겠어요 노래부르는게 힘들어 보여요ㅠ 소리도 소린데 호흡도 거칠고 숨소리에 집중이 잘 안되요 팬으로 응원합니다 ~~~~~ 다음번 무대는 좀 더 발전된 모습으로 뵈어요

 

건강이 최고니 잘하셨네요 근데 예전보다는 성량이 파워풀 하지는 않네요

 

무대에 앞서 긴장을 많이 하시고 평소 유리멘탈이라는 말씀도 많이 하시는데 오늘 보니 정말 강한 분이시네요. 그 힘든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여전한 실력으로 팬들을 찾아와주시는! 거기에 밝은 미소도 그대로구요. 팬들도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요. 무엇보다도 건강 잘 챙기시고 또 다시 볼 수 있는 그 날 다시 만나요:)

 

진짜 변함없이 노래 진짜 잘부르시네요 이제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힘내세용!! 앨범이랑 콘서트 기대할게요 ㅎ

 

와.. 첨에 체념 들을때 체중이 감소하면서 파워가 사라지셨구나.. 했는데 후렴구 슈퍼파월에서 내눈이 견디지 못하고 눈물 찔끔 나부렀네...

 

영현님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어요. 노래도 좋지만 영현님이 건강한 게 제일입니다. 우리 영현님 행복하셔요.

 

팬들도 생각해주세요ㅠㅠㅠㅠㅠ 활동이 힘들면 sns라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몇년전 라이브영상으로 연명하기 너무 힘드러요

 

10:12 기럭지 대박..옷도 잘 어울려ㅜ 10:43 체념 28:44 사랑 참 밉다(with 김형석) 44:35 체념후 한 소절 45:00 연 한 소절 50:58 you raise me up

 

홍보랑 시간대가 너무 아쉬웠어요.. ㅠ 그래도 노래는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오늘 최고의 라이브를 들을 수 있어서 듣는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 ㅠㅠㅠ 거기에 중간중간 한소절씩 명곡들도 불러주시고, 또헌 제 이별사랑과 시든꽃에 물을주듯 신청 사연이 전달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영현님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