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색상테스트 - 재미로 해보는 컬러 챌린지 및 색조 테스트!

by 뱀선생 2020. 8. 26.
반응형

http://www.xrite.com/online-color-test-challenge

 

Free Online Color Challenge and Hue Test; X-Rite

X-Rite's online color challenge and hue test is a free tetrachromatic test that allows you to test your color accuracy and color vision.

www.xrite.com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삼아 해보는 색상 민감도 테스트 !!!

난 업이 색상과 관련된 사람이라 한번 해봐써 ㅜㅜ

0점 안나오면 다른 직업 선택해야지 하면서 했는데 다행히 0점 이라는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이도가 낮아 어렵지 않으니 심심한 사람들도 한번 해보시길

 

 

 

 

방법은 첫번째와 끝에 있는 색상 칸은 옮겨지지 않고 고정되어 있으니

칼라를 색상별로 드래그 해서 옮겨 넣으면 됩니다.

완성이 되면 밑에 주황색 score my test를 누르면 끝!

 

 

 

반응형

댓글